RAUBDRUCKERIN-도시 유틸리티 커버 인쇄 TSHIRTS


거리 예술 티셔츠에 인쇄-문자 그대로 거리와 티셔츠에서 아트 인쇄
거리 예술은 특정 도시의 비 전통적인 환경에서 행한 예술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진부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류 브랜드 인 Raubdruckerin (독일어의 해적 프린터”로 번역)은 문자 그대로 거리를 예술로 바꾸고 있으며, 토트 백, 후드 또는 티셔츠와 같은 섬유로 완벽하게 들어갑니다. 그들은 극도로 독창적 인 캐주얼 마모를 만들기 위해 티셔츠의 발 아래 땅을 실제로 옮기고 있습니다.
맨 홀, 배수 덮개, 에어 샤프트 및 기타 유틸리티 커버와 같은 평범하고 눈에 띄지 않는 것들이 파리, 암스테르담, 리스본, 아테네, 로마 등의 거리에서 그 자리에서 완벽한 각인이됩니다. 거리 의이 소홀한 부분은 분명히 놓친 디자인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Rubdruckerin 팀은 2006 년 이래로 이러한 작은 세부 사항이 더 정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의류에 각각의 고유 한 패턴을 추가하여 개인을 주변 환경에 연결해 왔습니다.
자발적으로 사람들에게 티셔츠를 이런 식으로 인쇄하도록 초대함으로써 인쇄 과정의 성능 캐릭터는 그것을 진정한 거리 예술의 조각으로 만듭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발에서 환상적인 아름다움을보십시오. 우리는 쥐 경주에서 매일 달리기를 알아 차리지 못합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