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위한 플란넬 티셔츠 유형 Grunge Fashion : 스타일 아이디어


여성을위한 플란넬 티셔츠 유형 Grunge 패션 : 스타일 아이디어
2018 년 12 월 4 일,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플란넬 격자 무늬는 아마도 유비쿼터스 패브릭과 패턴 조합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이것이 보유하고있는 프레피와 펑크의 의미로, 미국에서 17 세기에 직물로 플란넬이 나왔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더의 격자 무늬 인쇄. 1970 년대에 격자 무늬 반란은 데님 반바지와 매듭에 묶인 여성용 격자 무늬 플란넬 티셔츠를 입는 스타일을 가져 왔으며 1990 년대에는이 점검 된 고품질 패브릭 티셔츠가 세계의 그 룬지 운동의 대중적인 상징이되었습니다. 음악의. 그때, Plaid는 스타일리시 한 군중을 숭배하지 않았기 때문에, Couture Designers는 패션을 향한 여성을위한 도매 여성 플란넬 티셔츠를 제작하여 롤러 코스터를 타면서 목격 한 롤러 코스터 타기로 인해 경건의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격자 무늬 플란넬 티셔츠가 같은 컷, 모양, 패턴 및 색상을 상징했을 때 한때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오늘날 패션 장면의 진화로 영원히 잘 알려진 격자 무늬 플랜 넬은 일류 디자이너로부터 화장을 받았습니다. 및 도매 제조 허브. 따라서이 옷장 필수품을 쇼핑하고자하는 동안 연주해야 할 몇 가지 아이디어를 빌려주기 위해 다음은 다음과 같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필수 작품이 있습니다.
1. 당신 안에있는 펑크 용 : 자른 격자 무늬 플란넬
똑같은 오래된 여성 태평양의 태도에 지쳤다면 90 년대 펑크와 그런지 패션으로 완전히 변화를 선택해야합니다. 스마트 칼라와 산 포켓이 장착 된 자른 평범한 플란넬 셔츠로 생생하고 소박한 모습을 들으십시오. 가득 찬 소매 또는 소매는 적지 않고이 조각은 어두운 색상 조합 또는 미묘한 그늘로 쌓을 수 있습니다. 연필 치마, 주름진 긴 흐르는 치마, 미디 또는 반바지로,이 자른 플란넬은 비트 오프 스타일의 입장과 해변에서 또는 수영장 파티를 위해 당신을 데려갑니다.이 앙상블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2. 거리에서 부주의하게 똑똑하게 가십시오 : 단색 연인 격자 무늬 셔츠
캐주얼 한 느슨한 핏 남자 마모 영감을받은 연인 티셔츠는 여성이 쉬운 쇼핑 스피어 나 커피 데이트를 위해 부주의하게 입을 때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허리까지 단색 흑백 격자 무늬 플라이 날 플란넬 버튼 연인 티셔츠는 비정상적인 감각과 verve와 함께 무모한 스타일의 본질을 빌려주는 것은 어떻습니까? 온화한 겨울에 가장 적합한 장비 청바지와 팀을 이루거나 여름에 해변으로 떠날 때 간단히 입을 수 있습니다. 흑백 색상의 조합은 허리를 묶을 때 말괄량이 패션을 수행 할 때 말괄량이 나 캔버스 신발을 사용하고 신발을 가로 지르지 않고 신발을 타지 않고 팀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Ruffian조차도 피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여러 가지 색깔의 격자 무늬는 컷 아웃을합니다.
스킨 쇼의 최근 패션 열풍과 조화를 이루는 트렌디하고 섹시한 무언가로 그런지 모양에 가장자리를 더하십시오. 깊은 v 플 런지 넥 라인으로 장식 된 이곳은 여러 가지 색상의 격자 무늬 플란넬을 잘라 내면 여성의 측면을 향상시켜 내장과 펑크 요소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최고의 여성 플란넬 티셔츠 디자이너는 우아하게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이 다색의 컷 아웃 플랜 널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태그 :
도매 여성 플란넬 셔츠
여자 플란넬 셔츠
여자 격자 무늬 플란넬 셔츠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