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레이크 : Tree Breezer Flat


Allbirds는 오히려 레이더에 있었지만 ANN의 최근 Corporettemoms Weekend Open Thread의 영향을받을 때까지 최근까지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Allbirds의 Tree Loungers Slip-Ons를 특징으로했습니다.) 특히 Allbirds Rerun에 대한 언급에 특히 매료되어“부드럽게 사용 된”Allbirds 신발을 제공합니다.
$ 100 대신 70 달러에 상상하는 스타일의 검은 색 쌍, 트리 브리저 플랫과 같은 신발이 새롭게 나타나는 신발을 얻었습니다. (재실행에 제공되는 색상과 색상은 다양하므로 선호하는 신발이 재고가 없는지 나중에 검사하십시오.)
이 신발은 너무 편안합니다! 나는 Rothy가 포함 된 니트 아파트를 시도한 적이 없으며,이를 좋아할뿐만 아니라 올 봄뿐만 아니라 그 밖의 많은 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다른 아파트 몇 마리처럼 물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직 세탁을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말할 수는 없지만 장치를 빨 수있는 것이라는 점에 감사드립니다.
FSC 라이센스 숲의 유칼립투스 트리 섬유로 만들어진 나무 브리저 플랫은 $ 100입니다. 5-11 크기의 색상 콤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PSST :이 링크를 $ 15 할인으로 활용하십시오!
이 게시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에서 링크로 구매 한 커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25.22에 대한 노동복 판매…
Saks Fifth Avenue – 디자이너 판매, 70% 할인!
Neiman Marcus – 판매중인 판매 중 75% 할인!
NET-A-PORTER-7000+ 새로운 라인이 추가되어 80% 할인되었습니다!
Nordstrom – 여성을위한 7,000 개의 새로운 마크 다운
Lo & Sons – 50% 할인!
Mercer – 스토리지 시설 판매 : 60% 할인
로프트 : 여름 정리 : 일상적인 비용이 70% 할인
J.Crew-$ 75 데님 및 훨씬 더 많은 마모 스타일
J.Crew Factory-$ 40- $ 60 할인; 지출 한 50 달러마다 $ 10 할인

기타 메모 판매 :
Buffy-Back-to-School Savings : 침구 15% 할인
낙하산-최후의 기회 항목을 40% 할인
회춘 – 생활 공간 판매 : 30% 할인 (조명과 같은 독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