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인 겨울 필수품


Turtleneck + 스커트

주말웨어는 스포티 한 경로가 빨리 갈 수 있지만 모든 심부름과 스핀 클래스가 될 필요는 없으며 Nutella가 채워진 팬케이크를 위해 Bubby에 들어가기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Ofform Offo Offo-Days는 여전히 많은 폴란드와 여성 스러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 나는 터틀넥 + 스커트 경로를 갈망하고, 솔직히, 귀엽고, 목은 추워졌습니다.
이 스커트가 높은 허리가 특징 인 사실은 아늑한 터틀넥으로 탠덤에서 전반적인 균형을 제공합니다. 이 터틀넥크는 상당히 가볍기 때문에 코트 아래에 너무 부피가 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치마는 또한 chunkier, 케이블 니트 다양성에도 쑤셔 넣는 것에 대해 잘 지내고 있습니다. 나는 가벼운 터틀넥을 겹치는 조각으로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며,이 하나는 5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지면서 WADROBE의 전반적인 다양성을 앰플로 앰플로 제공합니다. 스커트 자체는 골드 버튼 세부 사항을 갖춘 트위드 짠 직물이며, 재미있는 느낌의 방식으로 고전적으로 여성이됩니다. 전반적인 항목을주의해야 할 사항 -이 항목은 작게 실행되므로 한 크기의 크기를 조정하는 것은 스마트 이동입니다.

J.ingbianca 하이 웨이스트 스커트

겉옷

사랑 스럽다 겉옷 뉴스에서, Jacklyn Blue Belted Reefer Coat는 더블 브레스트, 귀엽다. 귀엽다. 헤비급 패브릭을 따뜻하게 유지하면 벨트가 당신의 모양을 강조 표시하고 옷장에 매달려있는 푸른 코트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나는 또한이 외모에 대한 유쾌한 예기치 않은 곡선 귀걸이를 추가하고, 그 값이 책정되고 진주의 팝은 결코 화가 나지 않는 진주를 덧붙였다.

J.ingjacklyn 블루 벨트 reefer 코트

J.ingDenonia Tan TurtleNeck Top.

J.ingcurveball 귀걸이

J.ing 판매

우리가 휴일에만 제로가 될 경우, 캐주얼 한 주말 계획에 관해서는 갑자기 복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J.ing의 헌금을 통해 당신이 착용하고있는 곳이든지 당신이 착용하고있는 곳을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확인할 수있는 제물을 통해 크루즈를 타십시오.
추신 J.ing의 초기 액세스 판매는 12/18 – 12/20 사이에 가입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12/18이며 모든 충성도 프로그램 회원들이 조기 액세스와 25 % 할인 된 사이트와 25 % 할인 된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판매 이벤트는 공식적으로 12/21로 시작하여 12 월 말까지 계속됩니다. 행복한 쇼핑!

J.ingDenonia Tan TurtleNeck Top.

J.ingbianca 하이 웨이스트 스커트

J.ingjacklyn 블루 벨트 reefer 코트

J.ingelk 황갈색 니스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