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훨씬 더 인간적으로 무장 시키십시오!


티 셔츠 라인을 가지고 있고 관리하는 것은 희생, 투자 및 인내가 필요한 큰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사람, 특히 자신의 임무를 제공하거나 돈과 시간을 모든 돈과 시간을 의류 라인에 넣는 사람들을 특징으로하고 격려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가 블로그에서 우리가하고있는 일에 대해 황홀하고 기뻐하게하는 또 다른 예는 방문자와 팬들이 그것을 만들고 돌려 준 티 셔츠 라인에 대해 이해하도록하는 것입니다.
Arm the Animals는 인디 동물 보호소를 지원하여 동물 구조 상황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회사입니다. Shanna Moakler, Ashley Greene, Shannon Elizabeth, Stephen Baldwin, Jorge Garcia 등의 다른 많은 사람들과 같은 별들이 각각의 원인에 대한 수익에 상관없이 일부 별들도 그 단어를 전파합니다.
“동물은 킬러 티 셔츠를 생산하여 성명서를 만들고 인식을 높이며 소규모를위한 기금을 생산하여 동물 구조를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우리가“위험에 처한”동물을 구할 수는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일부를 구할 수 있습니다! 재미 있고 독특하고 재치있는 그래픽 티 셔츠와 액세서리를 생산함으로써, 우리는 동물 복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대피소에 기여함으로써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매월 우리는 신뢰할 수있는 대피소에 판매의 모든 판매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이 훌륭한 원인에 기여하고 다음과 같이 기여하십시오.
Barndear 사냥꾼의 Wolfapocalyptusirontuskmastiffspandemicapocalyptusdeath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