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많은 선물 가이드 : # 10 정욕 스커트


당신이 방금 분해 한 곳에서 뭔가를 구매할 수는 없을뿐만 아니라 방금 구매할 수없는 휴일의 지점을 이해합니까? 이것은 그 점입니다. 이것은 그 것입니다. 그것은 베타 비스 스커트입니다. 새해 이브에 이것을 착용하는 것은 늦지 않습니다!

이것은 수년간 입을 수있는 의복 제품의 유형입니다. 사람들은 모든 초대장의 맨 아래에있는 이벤트에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PS 디스코 치마를 착용하십시오.” 당신은 간호 가정에서 이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여전히 파티의 삶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포켓이 있다고 언급 했습니까?

자신을 위해 이것을 구입할 수 없다면 ($ 60, btw) 나는 당신에게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선물을 구매하는 누군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제목 줄 : 힌트)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기금 모금 드라이브 / 비밀 삶의 여론 조사에 있습니다.]

http://www.networkforgood.org/pca/badge.swf?badgeid=114975.

12 월 25 일까지 기부금으로 1200 달러에 달하면, 나는 새로운 “비밀 삶”이야기를 작곡하게 될 것이며, 이는 아래의 상위 2 개의 투표자가 포함될 것입니다 :

http://modpoll.com/poll.js?pid=agdwb2xsmmdvcg0legrqb2xsglvhlwym&theme=&width=200.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쿼트가 없어! 2006 년 5 월 18 일
하루 가운에 대한 가운은 꿰매는 것을 발견합니다 : Part Onefrebruary 5, 2008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