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용 가능 : Innovative Market


의 3 월 거대한 번들은 월간 그래픽 리소스 번들이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일러스트 레이터, 사진 작가, 웹 개발자, 인쇄 회사 및 인터넷 자료 제작자를위한 고품질 고품질 그래픽 자료의 가장 일관된 소스 인 Innovative Market은 매년 훨씬 나아지고 있습니다. 2017도 예외는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몇 주 전에 사이트에서 발견 한 설문 조사에서 (a) 새로운 분류 (IES)를 이미 풍부한 포트폴리오에 소개 할 계획 이후.
마찬가지로이 작업에서 훨씬 더 나은 방법에 대한 진정한 가이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Life에 대한 유익한 기사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재미있는 기사뿐만 아니라 유익한 기사와 재미있는 기사를 위해 블로그를 확인했습니다.
우리의 뉴스로 돌아가서, 3 월 번들에는 79 개의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기본 허가와 함께 제공되며 1 주일 동안 만 제공 될뿐만 아니라 시계 카운터는 항상 정밀한 시간이 남아있는 사이트에 있습니다.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꽃 그래픽
스크립트 글꼴
평평한 아이콘
추상 배경 질감
야채 배경뿐만 아니라 과일
나무와 석재 배경
초상화 제작자
모형 세트
원활한 패턴
Photoshop 액션
여자, 꽃과 봄 삽화
청첩장 템플릿
Lightroom Presets

$ 39의 작은 비용 라벨에서 번들은 97%이상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센티브를 요구하는 경우 Pinterest, Twitter 또는 Facebook에서의 판매에 대한 뉴스를 공유하고 세 가지 별도 리소스 잠금을 해제 할 것입니다. 배경.

완전 무료 그래픽에 대해 말하면 매주 새로운 6 개의 리소스 세트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결코 다시 돌아 오지 않습니다. 그런 이유로 그들은 항상 잡을 때 그들을 구하는 훌륭한 개념입니다. 또한 품질에 대해 걱정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일상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디자이너 포트폴리오의 일부이기 때문에. 바로 여기에 현재 제공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전체적으로 혁신적인 시장이 웹과 디지털 시대가 그래픽 디자이너가되기위한 환상적인 시간이라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에 즐거워!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