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 보일 때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방법


젊어 보일 때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 할 최고의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나이가 들었을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리기 위해 의도 한 모든 근본적인 일을 할뿐만 아니라 어떻게해야합니까 (전문적으로 옷을 입히고, 발 뒤꿈치를 착용하는 등), 여전히 대학으로 오인됩니다. 학생? 동료들이 당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도록 시도 할 수 있습니까?
독자 E는 젊어 보일 때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방법을 정확하게 궁금해합니다…
저는 대학 교수입니다 (전형적인 인구 통계 외부에서는 여기서 대화에서 정말 기뻐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가 학부생처럼 보인다고 들었습니다.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먼저, 작업 환경 환경에서 정확히 어떻게 응답합니까? 서리가 내린“아니, 나는 정말로 30 대 중반에 있습니까? “언젠가는 감사하겠다”고 말해 주시겠습니까? 사람들은 왜 이것이 누군가에게 말할 수있는 수용 가능한 일이라고 믿는가? 둘째, 정확히 어떻게 더 나이가 들리면 이러한 의견을 방지하고 훨씬 더 심각하게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까?
문제의 일부인 짧은 (5 ′)이지만 이미 1-3 인치 발 뒤꿈치/웨지를 착용합니다 (내 스타일이 아니라 여기에서 더 많은 위치가 보일 것입니다). 기본 메이크업 (색조 모이스처 라이저/홍당무/마스카라), 전문가 및 구조화 된 의류, 구조화 된 의류를 착용하고, 잘 보이지는 않지만 내 약혼/결혼 반지 포함), 주로 물결 모양의 머리카락 길이를 유지하고 주로 어깨 길이를 유지합니다. 더 낮은 목소리로 말하기 위해 노력할뿐만 아니라 통제하십시오. 이것은 모두 오래된 101을 보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나는 상위 수준 클래스를 요구합니다!

흠. 흠. 우리는 이전 에이 문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했는데, 젊은 행동을 막는 방법, 목소리를 낮추는 방법, 긴 머리카락이 당신을 더 젊게 보이게하는지 여부는 이미 방문자 E가 이미 많은 것을 취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 팁.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방문객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궁금하지만 몇 가지 팁을 찾았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 이이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방문객 E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다른 것을 시도했던 사람들에게“젊어 보인다”고 말하는 사람들에 의해 여전히 좌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조정 일 수 있습니다.
기본 메이크업을 넘어서십시오. 나는 방문자가 매일 전적으로 거래를 제안하지는 않지만 메이크업과 인식 된 역량 사이에는 관련이 있습니다. 약간의 아이 라이너 또는 약간의 윤곽 (예 : 눈물의 어두운 아이 섀도우)은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를보십시오. 나는 더 스키어 발 뒤꿈치 (웨지조차도)가 chunkier 발 뒤꿈치보다 “오래된”을 확인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정형 외과 신발 섹션에 도착할 때까지도 나이가 들었습니다. 가방뿐만 아니라 신발이 긁힘, 스커프 또는 느슨한 실이없는 고품질 (그리고 최상위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은 2022 년 현재 선호하는 몇 가지 발 뒤꿈치이지만 편안한 발 뒤꿈치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검사하십시오!

위의 사진, 사무실에서 선호하는 검은 발 뒤꿈치 몇 개 : 1 / 2 / 3 / 4 / 5
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되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에서 링크로 구매할 수있는 커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담한 보석을 고려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섬세한 패션 쥬얼리가 젊은 여성을위한 것이라고 믿는다. 작은 펜던트 펜던트를 방지하고 대담한 진술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생각한다면,“하지만 나는 정말로 전통적인 소녀입니다!” 그런 다음 진주 가닥보다 훨씬 더 전통적이지 않습니다. Pearl-on-a-a-aendant의 모습을 방지하십시오.

사무실을위한 우수한 패션 보석 사냥? 2022 년 현재, 우리는 Monica Vinader, David Yurman 및 Stephen Dweck과 같은 중간 계층 브랜드 외에도 Kendra Scott 및 Gorjana와 같은 저렴한 브랜드의 팬이었습니다. 우리의 $ .02의 경우 : Great Heaintion (또는 즐기는 스트랩), 금 또는 다이아몬드 귀걸이, 진주 목걸이 등과 같은 물건에 돈을 쓰십시오.
의상에 구조를 추가하십시오. Collared 또는 Fitted Sweatshirt Blazer는 일상적인 블레이저가 공식적으로 느껴지더라도 많은 상황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위의 그림, 사무실을위한 우수한 스웨트 셔츠 재킷 : 검은 색 / 네이비 / 블랙 / 그레이 / 크롭 블랙
겨울철에는 트위드 블레이저가 마찬가지로 의상에 문자와 구조를 추가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모두 독립형 블레이저에 대한 훌륭한 베팅입니다 : Brown / Teal / Grey / Purple (또한이 브랜드를 검사하십시오).

신체 언어를 조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십시오. 많은 기사, 비디오, 여성, 힘, 신체 언어에 관한 책이 있습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