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CA 타이포그래피 대회


CA 타이포그래피 경쟁의 입학에 대한 전화 통화
커뮤니케이션 예술은 1959 년에 잘 확립되었습니다. 모든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참가자들의 제안뿐만 아니라 정보의 필수 원천, 동기 부여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 작가, 영화 감독 또는 광고 회사 인 경우 이미이 출판물에 익숙합니다. 따라서 CA의 경쟁은 직업의 가장 큰 순위에서 자신을 확립 할 수있는 탁월한 기회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3 세대 가족이 운영하는 서비스는 모든 시각적 커뮤니케이터에 영향을 미칩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미학적으로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17 개의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는 Jean Coyne 가정 재단뿐만 아니라 Richard를 제작함으로써. 이들은 경제적으로 불우한 고등학교 연수생들이 미술 학교 입학 자격을 갖춘 포트폴리오를 설립하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그들은 대학 장학금을 공부하여 그래픽 디자인, 광고, 사진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잡지 중 하나는 2018 타이포그래피 대회에서 입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콘테스트는 타이포그래피, 서예, 핸드 레터링 및 서체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활용 할뿐만 아니라 최고의 독창적 인 활용을 축하합니다. 배심원이 선택한 작품은 인쇄물과 디지털 에디션 모두에서 연례 Communication Arts Typography 연례에서 전 세계적으로 배포 될 것입니다.
2016 년 9 월과 2017 년 9 월 사이에 출판 된 모든 타이포그래피 작업은 자격이 있습니다. 각 챔피언은 기업, 개인 및 고객에 대한 수상 인증서뿐만 아니라 우수상 수상을받습니다. 등록 마감일은 2017 년 9 월 8 일이며 등록 된 사람들은 입국 당 $ 10의 후기 청구가 필요합니다. 2017 년 9 월 22 일 이후에 갈 수 없습니다.
입장료와 관련된 모든 정보, 무엇이, 정확히 어떻게 들어가거나, 챔피언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