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모든 남성이 입기를 원하는 5 개의 체육관 옷


5 명의 체육관 옷이 모든 남자가 입기를 원하는 체육관 옷
17/03/2019,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체육관을 때렸을 때 모든 친구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옷을 찾는 경우가 너무 세련됩니다.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기 위해, 당신은 종종 당신이 유지해야 할 장식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아니요, 그들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최고의 옷을 입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같은 체육관 경기장을 당신과 공유하는 숙녀들은 그녀 옆에서 일하는 남자가 너무 꽉 단단한 반바지를 입고 있었고, 묵시적 인 것을 드러내고 있다고 자주 불평했습니다. (당황!). 따라서 숙녀들이 당신이 체육관에서 입고 싶어하는 옷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여기에서 읽고 이해하고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바닥 마모 : 한 쌍의 반바지 또는 조깅
조깅하는 스타일과 반바지의 실용성, 그렇습니다. 이들은 승리를위한 것입니다. 메쉬로 만든 한 쌍의 반바지는 매우 편안하며 적절한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이전에 논의 된 인스턴스). 정권은 엄청나게 도전적이 될 수 있으며 탄성 허리띠가있는 반바지와 적절한 착용감이 이상적입니다. 또한 그들은 남성에게 약간의 대학생 분위기를 추가합니다 (여기서 나이를 고려하지 않음). 반면에, 조깅하는 사람은 섹시하며 트렌디 한 테이퍼 마감 처리. 그들은 근육을 강조하고 여성들이 매우 높이 평가하는 방식으로 체격을 향상시킵니다. 피트니스 의류 도매를 전문으로하는 생산자로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고 마모 : 쉬운 둥근 목 티셔츠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들은 이것을 확실히 알고 있으며 남성을위한 체육관 티셔츠 (둥근 목)를 건설하면서 숙녀들의 의견을 고려했습니다. 여분의 땀을 담그고 건조하게 유지할 수있는 수분 위킹 직물의 사용이 선호됩니다. 여성들은 종종 파울 땀 냄새에 대해 불평했으며,이 티셔츠는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몸의 모양을 취하고 근육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이중 승리 상황과 훨씬 비슷합니다. 또한, 여성들에게 훨씬 더 확실한 영향을 미치기 위해 단색으로 선택하십시오.
레이어링 옵션 : 까마귀
후드는 남성을위한 안전한 피난처와 같습니다. 이상적인 레이어링 옵션 인 후드는 모든 계절에 맞게 작동하고 시원해 보이며 편안하며 멋진 현 상태에 많이 추가됩니다. 당신이 후드를 좋아한다면, 여성들도 당신의 옷장에서 그들을 훔치기를 원합니다. 장식을 뺀 평범한 질감으로 오는 것을 골라 옷 위에 우연히 던지십시오. 당신은 오늘 친구를 위해 끝났습니다.

신발 : 운동화 한 쌍
여성들도 운동 할 때 발목을 지원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능을 향상시키고 숙녀들을 부르기 위해서는 잘 실적이 좋은 운동 운동화가 필요합니다. 피트니스 의류 미국 생산 업체는 기존의 색조에서 금속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조를 사용하여 제작합니다. 나머지 옷에 잘 어울리는 쌍을 선택하십시오.
양말 : 발목 길이
또 다른 필수 액세서리는 아직 우리에 의해 많은 소홀히됩니다. 양말은 한 쌍입니다. 한 가지를 올바르게 얻으십시오. 숙녀들은 체육관에서 당신의 인간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숨겨져 있습니다. 또한 양말을 착용하는 것은 실용적입니다. 그들은 물집을 피하고, 발을 충분히지지하며, 발자국이 퍼지는 것을 피합니다. 또한 그들은 신발의 생명 예상을 증가시킵니다. 하나를 입을 이유가 훨씬 더 필요하십니까? 그렇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숙녀들은 소박한 발목 길이 쌍을 선택합니다.
따라서, 쉬운 둥근 목 티셔츠, 반바지/조깅,지지 운동 신발, 발목 길이 양말 및 까마귀를 선택하여 이상적인 체육관 앙상블을 선택해야합니다. 이 앙상블은 당신과 당신의 공연, 그리고 숙녀들과 잘 어울립니다. 추가 된 장점은 체육관 밖에서 완벽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의류 공급 업체는 위에서 언급 한 옷을 반박하는 의류를 만들었습니다. 판매자는 대량으로 구매할 때 매력적인 할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그 :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 미국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 미국
피트니스 의류 공급 업체
피트니스 의류 미국
피트니스 의류 도매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