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에 검은 레깅스와 함께 착용하는 트렌드


이번 여름에 검은 레깅스와 함께 입을 트렌드
26/04/2018,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검은 레깅스는 종종 활동복의 성배로 간주됩니다. 악 대차를 너무 오랫동안 유지하는 데 책임이있는 백본. 지금까지 우리 모두는 기회에 관계없이 검은 레깅스 한 켤레를 착용하는 기술을 마스터했지만 업그레이드는 아프지 않습니다. 올 여름, 애호가들은 검은 레깅스를 착용하는 경향을 다른 트렌드와 결합하여 한 단계 더 발전했습니다. 피트니스 레깅스 도매 제조업체는 인벤토리에 앉아있는 검은 색의 다양한 질감을 특징으로하는 유사한 제품이 풍부하며 적절하게 양식화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 성향은 스포트라이트 자체에 상당히 많으므로 결과는 인상적입니다. 그런지 영감을 얻거나 세련된 우아한 우아한 우아함을 찾고 있든, 여기에 언급 된 각 앙상블은 독특하고 인상적인 무언가를 목표로합니다. 그들은 여기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격자 무늬 셔츠로 쌍을 팀으로 구성합니다
격자 무늬 셔츠는 어떤 상황에서도 패션을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검은 레깅스와 격자 무늬 셔츠를 결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다른 호소를 위해서는 빨간색으로 나오지 않는 버튼 다운을 선택하십시오. 검은 색, 회색, 흰색, 상아 및 노란색은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대형 버전은 복장에 대시를 추가합니다. 발목 길이 부츠 한 쌍으로 앙상블을 완성하십시오. 머리카락을 느슨하게하고 액세서리를 건너 뛰면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편안함의 여분의 봇을 위해면을 사용하여 제작 된 격자 무늬 셔츠를 선택하십시오.
발레리나에서 영감을 얻은 작물 탑 아래
발레에서 영감을 얻은 의류 트렌드는 수명이 짧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동일하게 그것을 좋아합니다), 또 다른 눈에 띄는 트렌드와 결합하는 것은 거의 죽지 않도록 부활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얇은 명주 그물의 상단 부분을 모방하는 농작물 탑은 레깅스에 꽤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소프트 핑크, 베이지 색, 베이비 블루 및 라이트 맨 마우브와 같은 파스텔 음영은 더 여성스러운 접근 방식을 추가합니다. 그러나이 특별한 모습을 위해, 도매 피트니스 레깅스 제조업체와 함께 제공되는 더 텍스처 블랙 레깅스를 선택하여 눈에 띄는 호소력을 얻으십시오.

이 특징 문장이있는 상단이 있습니다
진술 슬리브는 80 년대이므로 가장 강력한 시대의 트렌드가 컴백을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실제로 목록에 특징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어쨌든, 요점으로 돌아가는 진술 슬리브는 지금 완전히 들어 왔으며 스웨터와 탑과 같은 다른 의류 품목에 등장합니다. 손 주위에 느슨하게 매달려있는 긴 소매는 고급스럽고 우아합니다. 다시 한 번, 가벼운 색조는 더 확실한 여름 모양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우버 폴란드 캐주얼 앙상블을 완성하기 위해 흰색 트레이너 한 켤레를 착용하십시오.
또는 깎아 지른 꼭대기
좋아, 인정 해! 얇은 상판은 섹시합니다. 한 쌍의 레깅스와 결합 된 결과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깎아 지른 탁월한 상위에 대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눈에 띄는 간단한 매력입니다. 반짝이거나 장식을 추가하거나 간단하게 남겨두고 어두운 색상이나 가벼운 색조를 착용하면 깎아 지른 탑은 모두에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검은 색 레깅스 한 쌍으로 운동하려면 약간 조심해야합니다. 아래에 검은 색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여 나머지 모양을 동기화하십시오. 그에 대한 매력을 더하기 위해 넥 피스 나 문장 귀걸이와 같은 간단한 액세서리를 착용하십시오. 운동화 나 펌프는 착용 할 때를 완전히 반영합니다.

따라서, 검은 레깅스에 올바르게 착용하고 회로의 최신 트렌드로 팀을 구성함으로써 필요한 관심을주십시오. 피트니스 레깅스 공급 업체는 소매점에서 대량으로 구입할 수있는 인벤토리에 가장 아픈 검은 색 레깅스가 표시됩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오늘 제조업체에 등록하십시오!

태그 :
피트니스 레깅스
피트니스 레깅스 공급 업체
피트니스 레깅스 도매
도매 피트니스 레깅스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