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통치자 나 사과입니까?


좋아, 나는 어떤 개인이 어제 훌륭한 코멘트를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어제, 바로 여기에 그것은 기본 페이지에있다.

… 다른 신체 모양은 환상을 활용하여 다른 비율을 유행 할 때 다른 비율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하다:

통치자 : 1) 20 대의 그림, “Boyish”인물 또는 “Waif”인물이 유행 (그리고 70 년대)에 맞는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2) 2) 그녀의 거꾸로 삼각형이 유행에있을뿐만 아니라 40 년대로 연장 할 수있는 그녀의 상반기; 3) 배 모양이 유행에있을 때 그녀의 하반부를 강조 할 수 있습니다. A-line은 그 모양 중 하나입니다.) 4)는 상단에 느슨한 옷을 입고 바닥에 플레어뿐만 아니라 모래 시계 모양을 달성하기 위해 그녀의 중간 섹션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거꾸로 된 삼각형 1)은 30 대의 의류뿐만 아니라 30 대의 의류뿐만 아니라 80 년대뿐만 아니라 이제는 이제는 돌아 오는 것이 었습니다. 그녀는 70 년대의 Bellbottoms를 착용 할 수도 있습니다. 모래 시계 모양의 환상을 생산합니다. 배 또는 선을 달성하기 위해 거꾸로 삼각형에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을위한 행 가운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훌륭한 페티코트가 없으면 A 라인 스커트가 엉덩이에 붕괴됩니다. 훌륭한 페티코트뿐만 아니라 A 라인 스커트를 착용하면, 자신을 위해 모래 시계 모양을 생산할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배는 배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PEAR1은 몇 가지 일을 통해 그녀의 인물이 얼마나 극단적인지에 따라 배는 그녀가 20 대의 패턴의 옵션에서 매우 조심스럽게하는 경우 20 대의 옷을 입을 수있는 정도까지 눈금자를 시뮬레이트 할 수 있습니다. 20의 패턴은 치마에 삽입 된 포아 또는 주름을 직접적으로 옮기는 것보다 -); 2) 물론 그녀의 배 모양의 가운 – 라인 드레스, ” Trapeze “- 풍선 스커트,이 모든 것은 의도적으로 배 모양을 생산하는 실루엣입니다. (이 숙녀 여러분, BTW는 다른 역사적 기간이 있습니다. 이는 20 세기 모양 / 타임 라인의 도입 일뿐입니다.) 매우 작고 장착 된 정상뿐만 아니라 완전한 스커트가있는 모든 것, 정의, 배 모양으로. 많은, 50 대의 패턴이 많은 일찍 60 년대의 패턴이뿐만 아니라 배를 위해 형성됩니다 .3) 그녀는 상반부에 중점을 둡게하여 모래 시계 모양의 환상을 생산할 수 있으므로 많은 환상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질량뿐만 아니라 더 넓은 어깨. 다시, 50의 패턴은 Pear에게 매우 훌륭합니다. 배는 배가 거꾸로 된 삼각형 모양을 생산하는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30 대의 옷을 40 대뿐만 아니라 실루엣이 직전으로 반대하기 때문에 패턴의 선택에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위대한 소식은 완전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 기간의 패턴에 제공되는 패턴 측정을 살펴보십시오. 흉상은 일반적으로 허리보다 6 인치가 더 큽니다. 엉덩이는 일반적으로 허리보다 9 인치입니다. 그 모양은 무엇입니까? 왜 배, 물론! 그것은 상체에 강조를 두는 30 대 또는 40 대 패턴을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정말로, 바디를위한 공간을 남기는 패턴 특징이 있으며, 고어 등은 주위에 주름이있는 주름을 가진 치마를 조심하십시오. 몸의 하반부의 절반을 강조하려고 시도합니다!

HourGlassthis는 매우 힘들게됩니다. 모래 시계의 중간 부분을 잃어버린 것은 그녀를 실린더로 바꿉니다. 모래 시계가 눈금자 모양을 생성하기 위해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 당신은 shatelelines없이 크게의 일반적인 모습을 만들기 위해 다룰 것입니다. 1950 년대의 새로운 모습은 모래 시계에 대한 훌륭한 것입니다. 엉덩이 위에 플레어를 플레어 그 엉덩이를 넣을 위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80 년대의 옷 중 일부는 마찬가지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40 대의 복장 중 일부는 멋지게 마찬가지로 모래 시계가 똑바로, 40의 패턴의 스커트가 아닌 매춘기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녀가 “40 ‘s”를 보관할 수있는 스타일의 기능입니다. 그녀가 직접 치마를 착용하려고하면, 그녀의 전체 엉덩이는 실루엣을 “1950 년대 흔들어 치마”로 튀게합니다. 모래 시계가 배 모양을 생산하기 위해 매우 어렵습니다. A 라인 캠핑 텐트 가운은 모래 시계에 대한 가증이 있습니다. 이거 작동 안 할거야.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A-Line이 좁은 다음 플레어를 좁히기위한 것입니다. 모래 시계의 흉상이 그녀의 엉덩이만큼 크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것은 가운의 꼭대기가 가장 넓은, 그녀의 몸의 일부가 아닌 가장 넓은 넓은 부분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중앙부N 측정)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비참하게 보일 것이다. 기간. 그녀는 재킷을 사용하면 모래 시계는 필요가 장착되어 재킷을 착용; 그녀는 다른 모든 방법을 아래로 폭 동일한 보일 것뿐만 아니라, 그것은 그녀의 가장 넓은 부분의 폭이 될 것입니다. 더블 브레스트 재킷을 방지하기 위해, 모래 시계, 또는 bosomy 여성, 또는 넓은 우진 여성에게 많은 권장 도서가 있습니다. 그들이 나에 치열한 모습뿐만 아니라 나는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은 허리에 갈 맞게되기 때문에 그들은 좋아 보인다. 모래 시계 (일부 “전문가”가 “가슴을 강조”이후 볼레로 재킷 적절한되지 않는 대해 언급 한 내용에도 불구하고)를 장착 볼레로 길이의 재킷에 큰 보인다. 뿐만 아니라 도움을 같이 장착 볼레로 재킷, 모래 시계의 트림 중앙부를 보여줄 것이다 조금 엉덩이 드를 강조. 뿐만 아니라 힌덴부르크에서 나온 질문으로 그들을하는 동안 많은, 코트의 많은 그녀의 반사에 응시합니다 모래 시계, 지옥처럼 보일 것입니다. 모든 “기선”스타일은 모든 “냉동”스타일은 모든 “사람이 맞는”코트는 그녀가 우수한 거대한 블록처럼 보이게됩니다. 그림의 상단이 아니라 A-라인 자락에 밖으로 플레어로 포옹 것을 코트 모든 종류의 그녀가 우수한 거대한 블록처럼 보이게됩니다.

AppleThe 애플은 호기심, 분류 간단하지 않은 몸 모양이다. 이 중간 정도 축적 된 충분한 초과 패딩을 갖는 결과가 원래의 체형이 왜곡 된되도록하는 형상이다. 이는 가치 판단 아니다; 이 물리적 빌드에 대한 설명, 평가뿐만 아니라 분석이다. 애플은 몸의 최적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무엇을보고있다 드레싱의 일부; 나는 고품질의 임신 마모를 추구, 이전 포스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이 애플 모양이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시간이기 때문에, 애플에 대한 좋은 선택이다 “규범.” 그것은 배 모양의 환상을 생산하기 위해, 민간 애플에 따라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다음으로 올라가며, 가슴 아래 높은 “몸통”를 정의 할 수있다. 그것은 현명 삭감뿐만 아니라 적층 의류와 곧은 선을 생산도 가능하다. 대각선 라인 (랩 드레스를 생각하는)뿐만 아니라 심지어 중앙부의 환상을 생산할 수, 질량을 깰 도움이됩니다. 비교적 자주하고, 사과를 많이 만드는 것이 옵션 – 애플의 최악의 실루엣은 티 셔츠뿐만 아니라 레깅스입니다. 꽉 낮은 옷은 하체의 좁음뿐만 아니라 상단 의류는 상체의 대부분을 강조하는 헐렁한를 강조 표시합니다. 그것은 그녀의 원래의 몸 모양 경우에도 – 이것은 애플이 훨씬 더 꺼져 왜 거꾸로 삼각형의 실루엣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습니다. 사실의 점에서, 그녀가 무게를 얻는다으로 애플의 것이 었죠 수 거꾸로 삼각형 일반적이다; 업사이드 다운 삼각형, 축적 그녀의 하체에 체중 꽤 많은 잎이 지역으로 신체뿐만 아니라 신체의 중간의 상부 (즉, 허리) 무게에 축적에 적어도 가능성이 체형입니다 짜잔 – 잘만큼! 애플은 결과입니다. 때 그녀는 모든 이상에 무게를두고 경우에 눈금자 풋 무게는, 그녀가 눈금자 유지; 그녀는 단지 더 큰 버전입니다. 눈금자는 체중을 넣어 훨씬 더 가능성이 사실이며,
그녀는 그녀의 가슴에 축적 모든 것에 가능성, 또는 그녀의 엉덩이에보다 균등에, 또는 그녀의 허리를 입고 있습니다. 그녀의 눈금자 풋 무게 중간 만약, 그녀가 배이었다 “처럼”그녀 가운 – 그녀는 (상체) 좁은뿐만 아니라 밖으로 나팔꽃입니다 장착. 애플은 다른 사람보다 그녀를 위해가는 많은 더의 시행 착오가 있습니다; 그녀는 배를 위해 제안 된 A-라인의 모양뿐만 아니라, 20 개의에서 모양을 탐구 할 필요가있다. 제국 라인 11 월 9 일에 내 의견에 잘 둥근 옷장에 제안 그대로 salwar의의 kameez, 사실, 애플은 그녀의 옷을 가지고하는 것이 매우, 매우 중요하다 2006 년, 애플은 탐험을위한 좋은 방향이다 모양 그녀의 잘 어깨뿐만 아니라 상체와.

정말 감사합니다 라 벨라이 모든 아웃 구성을위한! 나는 황금 맛있는 성향 모래 시계 해요 생각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로드처럼 …

관련된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무엇을 착용합니다 : 책을 WomenJuly 7, 2006
가운의 비밀 삶. 8September 13, 200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