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화 된 후드를 착용하는 흥미로운 방법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여기에서 당신은


승화 된 후드를 착용하는 흥미로운 방법에 대해 궁금해합니까? 당신은 간다
15/07/2018,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하지만 세련되게되면 후드 재킷을 대체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추운 날에, 우리 모두는 항상 후드 재킷 주위를 감싸고 고화질 패션 문장 속에서 따뜻해지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쉬운 티 위에 후드 재킷을, 멋진 드레스를 입을 수있어서 파티를 할 수있는 체육관 세션을위한 무제한 의상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후드 재킷 컬렉션으로 옷장을 불완전하게 느끼게하기에 충분합니다. 겨울 시즌 패션 게임을 마치려면 다양한 유형의 적합하고 대형 후드 재킷으로 의류 컬렉션을 보관해야합니다.

오늘날 소매점과 온라인 패션 목적지는 광대 한 재고에 추가 된 가장 광범위한 후드 재킷을 제시합니다. 색상의 버스트로 제공되는 승화 된 것, 체육관 수업을위한 중립적 인 음영 처리 된 스웨트 셔츠, 그리고 멋진 파티를위한 쉬운 재킷에 이르기까지, 한 번 선택할 수있는 광범위한 품종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어떤 경우에도 승화 된 후드를 스타일링하는 가장 매력적이고 종료하는 방법으로 당신을 덮었습니다.

기본 캐주얼 모양
당신이 아마추어라면, 캐주얼 아웃을위한 기본 스타일 게임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 튜닉 탑이있는 밝은 색의 인쇄 승화 후드 재킷을 팀으로 구성하고 어두운 톤의 단단한 데님 팬츠로 이것을 착용하십시오. 청키 한 귀 링이있는 지저분한 롤빵과 배낭은 가장자리로 모양을 완성합니다.
파티 마모에 트위스트를 추가하십시오
겨울에 주말 밤에 무엇을 입 었는지에 관계없이 후드 승화 재킷으로 트위스트를 추가하십시오. 작은 검은 드레스, 빨간 가운 또는 레이스 흰색 드레스, 또는 스커트 쌍이 달린 자른 상단, 동일한 오래된 코트 나 블레이저를 사용하는 대신 인쇄 된 후드 재킷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성과 소년 인 두 가지 대조적 인 외모가 융합 될 것입니다.
바이커 룩
추운 겨울 시즌 주말에 가죽 코트가 들어간 후드 프린트 재킷을 입고 왜곡 된 파란 청바지가 높은 부츠가 달린 푸른 청바지를 입고 최고의 자전거 타는 사람이 외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로커의 세련된 패션이며, 화려한 까마귀는 어둡게 입장의 단조 로움을 쉽게 깨뜨릴 것입니다.

훨씬 더 여성 스럽습니다
후드 재킷에서는 너무 캐주얼하고 기본적인 대신 여성스럽고 매력적으로 보일 시간입니다. 대담한 색상의 주름이 많은 미디 또는 긴 치마는 상단으로 승화 된 후드 스웨트 셔츠로 착용 할 때 훌륭합니다. 같은 오래된 발 뒤꿈치 대신 훨씬 더 예쁘고 매우 참신하려면 운동화를 선택하십시오.
일하러 가져 가십시오
금요일에는 긴 슬리브 상단이나 셔츠가 달린 후드 재킷을 입고 사무실을 반복적으로 뽑아 카키 팬츠와 공식 발 뒤꿈치로 팀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번 전형적인 공식적인 모습을 쉽게 변화시킬 것입니다.
금요일은 친구들과 음료를 마신다
금요일에 음료를 마시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후드가있는 승화 스웨트 셔츠로 팀을 이루는 무릎 길이의 단단한 장착 연필 스커트를 착용 할 때 매우 비트 비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끈으로 묶인 스틸레토 샌들을 추가하고 블링을위한 진술 넥 피스를 추가하십시오.
태그 :
승화 된 옷
승화 된 후드
승화 의류 제조업체
승화 재킷
승화 스웨트 셔츠
도매 승화 후드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