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위한 멋진 매칭 세트


일치하는 두 조각 의상은 복잡하지 않은 조각입니다. 그들은 제로 노력이 필요하며 모양이 이미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상단 또는 하단에 짝을 이루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일한 계획은 어떤 신발, 가방 또는 보석류를 통합 해야하는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모습을 위해, 나는 녹색 귀걸이와 신발을 강조하여 꽃 인쇄를 보완했습니다. 나는 인쇄물에서 빼앗지 않고 세트의 배경색을 보완하기 위해 중립 가방을 가지고 갔다.
나는 세트 조각이나 코드를 일치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짐머만 (Zimmermann)은 여름과 그 이후에 대단한 인쇄물을 일치시키는 독창적 인 인쇄물을 만듭니다. 나는이 멜로디 오프 숄더 탑과 하이 웨이스트 반바지를 너무 좋아해서 생일 브런치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우에 따라 날짜를 따로 스타일링했습니다. 나는 또한 다가오는 가족 휴가를 위해이 하얀 하이트 웨이스트 바지로 다시 정상을 꾸미려고합니다. 매칭 세트 의상은 놀라운 여름 모양을 만듭니다.
내가 입고있는 것 :
반바지 : 여기 또는 여기; 상단 : 여기 또는 여기; 신발 : 여기, 여기 훨씬 더; 가방 : 여기 또는 여기
귀걸이 : 여기

내 외모를 쇼핑하세요

< >

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가 현재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재 활성화하십시오.

멋진 일치 세트

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가 현재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재 활성화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

우아하지만 편안하게 보이는 방법

올 여름 청바지를 입는 방법

입을 원하는 여름 드레스를 많이…

새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가입하여 뉴스 및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구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