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 의상과 스타일링 아이디어는 활기차고 활기차게 보입니다!


볼리우드 홀리 애국가를 기억하십시오. Holi 전날 에이 장난기 있고 플러티 한 노래를 기억할 수없는 인도 나 NRI는 거의 없습니다. 여성을위한 가장 하얀 흰색 살수 카메 즈와 두 파타의 마법과 수수께끼를 씻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때는 재미가 시작되고 실시간입니다. 또한 Holi 의상과 스타일 아이디어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우리는 모두 홀리가 둔한 겨울 이후 우리 삶의 색을 되 찾는 축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패션 면적으로, Holi는 Holi Festival 드레스 코드, Holi를위한 귀여운 헤어 스타일, Holi에서 착용 할 수있는 액세서리 및 Holi의 신발을 통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정신을 향상시킵니다. 모두가 당신에게 gulaal을 번지는 기회를 확인할 때 향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냐… 그러나 네, 당신이 당신의 사우카를 가장 잘보고 싶다면 홀리 날에 약간의 메이크업이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imaayafashions.weebly.com Holi가 있는데 스타일 영감이 필요합니다. 의상과 스타일 아이디어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면 세련되고 편안하게 옷을 입는 흥미로운 요령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출처 : holi를위한 thebohogirl.comstyle Inspo :
편안한 드레싱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놀라운 Deepika Padukone에서 스타일의 영감을주지 않겠습니까?
그러면 무엇을해야합니까?

그녀가 노래 ‘Balam Pichkari’에서 한 방식으로 한 쌍의 뜨거운 바지와 함께 활기찬 티를 스포츠하여 매력으로 바꿉니다.
이 Holi Festival 드레스 코드에 약간의 트위스트를 추가하고 싶습니까?

Holi가 긴 다리를 과시 할 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편안한 잠옷으로 티를 타십시오. 이것은 완고한 색상의 맹공격으로부터 피부를 고정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샤워 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스타일의 아이디어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출처 : MakeupandbeautyBlog.inword of stond you –

Holi에 투명하고 집착 한 옷을 입지 마십시오. 젖어 있고 불편 함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Holi를위한 최고의 직물 :
의심 할 여지없이, 그것은면입니다. 축제가 가져 오는 야외 재미를 즐기면서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Holi의 경우, 당신은 색상과 인쇄물이 풍부한 활기찬 면화 드레스를 입을 수 있으며, 축제 축하에 활기차고 활기차게 추가됩니다. ‘2 States’에있는 Alia Bhatt의 Holi 복장은 인도 서구 모양을 과시하는 가장 좋은 예입니다. 그러나 화학 물질과 황갈색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줄이려면, 두 번째 생각 없이는 짧은 kurta 또는 길이 kurta와 함께 린넨 바지를 짝을 이루십시오. 가득 찬 소매가있는 상단을 선택하십시오.

출처 : BollywoodLife.com 그리고 화려한 탱크 탑과 민족 스커트가 있습니다. 전통의 터치가있는 트렌디 한 홀리 복장. 그렇게 함으로써이 드레스를 화려한 팔찌와 펑키 보석으로 강조하십시오.
출처 : Beautifulhameshablog.comethnic Wear for Holi :
민족 마모가 축제 행사를 요구하는 경우 노래 ‘Rang Barse’에서 모든 흰색 앙상블 A La Rekha를 선택하여 볼리우드 방식으로 가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우아하게 가장 잘 보일 수있는 상록수 트렌드입니다!
그리고 그게 뭐야? 스테이플 레깅스와 함께 선명한 흰색 Chikankari Kurta를 착용하십시오. 더 많은 비틀기를 원하십니까? 화려한 kurta와 레깅스를 다채로운 반다니 프린트 Dupatta와 짝을 이루십시오.
[SC : MediaD]
흰 의상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Holi의 마을을 빨간색으로 칠하는 최고의 캔버스 역할을합니다. 흰색 kurti를 선택하고 Jeggings와 페어링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발짝 앞서 나가고 싶습니까?
다채로운 넥타이 앤 염색 Dupatta 또는 Scarf를 추가하여 클래식 옷장 선택에 그 색상을 추가하고 아름다운 자물쇠를 확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oli 용 thebohogirl.comaccessories :
Holi Fashion은 트위스트를 요구합니다. 당신은 동시에 색상과 물을 혼란스럽게해야합니다. 그리고 Holi에 착용 할 액세서리는 당신이 외모를 못 박는 데 도움이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자와 반다나 :이 홀리의 옷을 입고 최고의 헤드 기어 (우아한 모자 또는 인쇄 된 두건)를 착용 할 때 가족과 친구들을 놀라게하십시오. 복장을 스타일링하는 HEP 방법입니다. 또한 머리카락을 보호하게됩니다.
출처 : femina..comsunglasses : holi에서 색이 맹목적으로 갈 수는 없지만 선글라스를 입어 옷에 더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멋진 Sunnies 중 하나를 입고 Holi 파티의 별을보십시오. 고전적인 비행가를 향해가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각광을 훔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Holi에서 색상을 가지고 노는 동안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눈이 극도의 화학 물질로부터 보호되도록합니다.
출처 : Penguinindiablog.wordpress.comflip Flops : 장난스러운 축제의 경우 멋진 샌들이나 펌프 중 하나를 착용 하시겠습니까?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Holi는 Holi의 신발을 입고 과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그 축제입니다. 플립 플롭을 착용하여 i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