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자유님


나는 마지막으로 자유롭게뿐만 아니라 적이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들은 내가 거기에있는 마지막 시간이었던 것의 약 3/4의 약 3/4로 한 지역을 다시 한 번 잃었습니다.

equalic (또는 내가 여기에서, 빈혈) 선반은 정확히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내가 능 직물에 대해 물었을 때, 사무원 (이전 방문에서 인정한 사람)은 자유가 더 오랫동안 능직을 만들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사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잘!

그래서 영국에있는 저는 자유롭게 말한 편지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로 그들이 본질적으로 집 모조를 포기하기로 결정한 결정을 재평가 할 것입니다 …

친애하는 윌리엄스 :

나는 이번 주에 리젠트 스트리트에서 Dressmaking Materials Department of Liberty를 방문했습니다. 자유는 일반적으로 런던에 걸리는 모든 유형의 여행의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자료 부서는 자유의 모든 유형의 여행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러나 나는 엄청나게 실망 스러웠다. 자유업을하지 않고 멀리 걷지 않았뿐뿐만 아니라 자유가 능직에서 스타일을 만드는 것을 멈추기로 결정한 파견 뉴스로 마찬가지로 인사했습니다.

저는 최근에 다른 제조업체 (토지의 끝, 대화)와 파트너십으로 제공되는 자유 지문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발전이라고 믿는 싫어합니다. 자유는 집에서 꿰매는 것과 같은 이자율로서의 관심 비율로 자유를 싫어합니다. Dressmaking은 대서양의 양쪽에 최근에 급증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능 직물을 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뿐만 아니라 생산을 중단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그것이 얻는 것이 너무 어려워지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것을 사지 않을 것을 제안해도 될까요? Liberty는 온라인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미국의 독립적 인 상점에서 듣고있는 호주뿐만 아니라 Liberty가 제공 한 패턴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직물을 제공하고 싶다면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적어도 20 개의 자유 잔디, 능직뿐만 아니라 일년에 양모 재료뿐만 아니라 1 년 만에 적어도 60 잔의 잔디를 구입하고 일반적으로 더 많은 온라인, 그리고 내가 구매할 것입니다. 더 많은 패턴뿐만 아니라 가중치가 나에게 제공되는 경우 더 자유의 여지가 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다면, 나는 자유롭게 아무것도 쓸모 없어.

자유는 훨씬 선호하는 직물입니다. 인쇄물은 탁월하고 직조의 높은 품질이 탁월 해지는 것입니다. 나는 다른 많은 집에서 다른 많은 집의 옷장이며, 패턴의 가용성뿐만 아니라 숫자의 아래쪽 패턴이 계속되는 경우 상상력이 될 것입니다.

진정으로,

등등

시카고로 돌아 가면 정품 종이 (진지하게 받아 들일 가능성이 더 높아질 가능성이 높아짐)에 우편으로 인쇄 할 것입니다. 그 동안 팁을 환영합니다. 나는 매우 영국의 “선생님 :”클라이언트 서비스의 이름이 이용 가능한 이후로 그것을 시작하기를 바랐다. 그러나 클라이언트 서비스의 이름이 이용 가능하므로이를 활용하지 못하지 않았다. 작성하거나 이메일을 보내고 싶다면 세부 정보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내가 itdecember 11, 2008 년 64 명의 댓글을 취하고 마시는 것처럼 10 일이 일 것입니다.
Liberty : 모든 유형의 총 재료의 필요한 부분, 2007 년 11 월 11 일
런던 소재 ShoppingNovember 26, 200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