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개의 베이클라이트 버튼


은 * 14에서 14 개의 베이클라이트 버튼을 요구합니다. 물론보기를 원한다면 누가뿐만 아니라 누가 없습니까?

Marie Christopher는 저에게 이것을 보냈고, 오늘 발표 할 일을 완전히 부딪 혔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걱정하지 마십시오. “완전히 Katherine Hepburn – 버튼! 모자!”의 댓글을 입었습니다.

1930 년대의 옷을 좋아하는만큼, 나는 항상 내가 그들에게 완전히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는 것을 알고있는 Tristesse와 항상 동반됩니다. 완전히. 훌륭한 방법이 아닌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이해하는 방법은 당신에게 적합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사용하지 않는 것의 사용이 불가능한 것을 취소하는 당신을 통해 행복의 아름다움을 던지는 것을 당신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누군가가 가장 좋아하는 신부 들러리처럼 보이는 방법.

Willy Wonka의 Taffy-Pulling Machine (Mike Teevee)과 같은 Willy Wonka의 Taffy-Pulling Machine에서만 몇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930 년대를 “할 수 있습니다. 몇 인치, 다소 긴 프레임을 가로 질러 몸 질량을 퍼 뜨리고, voilà! 나를위한 햅번의 삶.

그 혁신이 완성 될 때까지 늦은 밤 케이블 (원 카트라이저로서)에서 판매 될 때까지, 나는 그것을 봐야 만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 중 몇 명이, 나는 이것을 바라 볼 수 있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으므로 vicvelvet의 경매로 가기 위해 그림을 클릭하십시오. 그 버튼을 찾기 시작할뿐만 아니라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하루 가운에 대한 가운은 꿰매는 것을 발견합니다 : Part Onefrebruary 5, 2008
실패 1, 2008에 대한 두려움에 대한 두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