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icchild – 뛰어난 티 셔츠 스타일


Atomicchild – 뛰어난 티 셔츠 디자인
개인 웹 사이트에서 Atomicchild에 대해 언급 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tomicchild는 자신이 약간 아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무엇이든 그려져 있습니다. 기관에서 그는 정기적으로 모든 사람의 과제를 둘러싼 낙서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Atomicchild는 대학이 자신이 자란 작은 농장에서 벗어날 수있는 가능성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대학을 졸업했을 때 그는 신문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의 잡지를위한 편집 삽화를하는 자정 석유를 불 태우고있었습니다. 3 년 후 그는 T 티 셔츠 스타일과 나머지는 제작 중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tomicchild는 T Tee 셔츠와 큰 웹 사이트의 모자뿐만 아니라 상위 40 위의 밴드뿐만 아니라 방법을 작동시키는 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훌륭한 친구처럼 보이며 우리는 그를 우리 자신의 사람 중 하나라고 전화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를 개인적으로 이해하지 못하지만 스타일 사이의 유사점이 있습니다. 그가 우리와 똑같은 위치에서 작품을 제공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왜 그에 대해이 출판을 선택했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는 캡, 티 셔츠 및 가방에 스타일을 인쇄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그의 이탈 계정을 발견했으며 여기에 게시해야 할 Tee Shirts 스타일이나 모형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좋아했지만 여기에 게시 할 수있는 많은 티 셔츠 스타일 만 있습니다.

티 셔츠 스타일에 대한 어려움은 많은 것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티셔츠 디자인 셔츠 디자인 셔츠 스타일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