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월 5 일 기념-Teefury의 Guy Fawkes Tee Shirts


Teefury의 Guy Fawkes 티셔츠 만 11 $
11 월 5 일은 오늘 우리 머리 속에 운이 좋은 인용문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시는 원래 1605 년에 Guy Fawkes Night라는 이름으로 Fantastic Britain에서 제작되었습니다. Guy Fawkes Night는 오늘날까지 축하합니다. Vendetta의 영화 V가 방영 된 이후,이 특정 날은 더욱 두드러지게되었습니다. 11 월 5 일은 정부가 다른 방법이 아니라 사람들을 두려워해야한다는 진실을 나타냅니다.
오늘 우리는 Vendetta가 Natalie Portman과 영화의 주요 캐릭터로서의 Hugo 직조를 보았을 때 10 년 이상 축하합니다. 감사의 표로, Teefury가 제공하는이 놀라운 티 셔츠 스타일을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제한된 판이 저렴한 티 셔츠는 영화에 뛰어 들고 액션의 일부가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또한 11 $ 만 지불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온라인 캡션을 볼 수 있습니다.이 현충일을 영원히 기억하는 데 도움이되는 놀라운 티 셔츠 스타일을 얻는 데 19 시간이 걸립니다.

Guy Fawkes Tee Shirts의 스타일은 Vendetta의 영화 V에 직접 권장되므로 익명의 좋아하는 캐릭터에게 간단합니다. 빨간 모양의 검은 배경에 대한 그의 거래를 보여 주면,이 스타일은이 특별한 날의 티 기념품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