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메모 : 복장이 사무실에 적합한 지


그녀가“우리?”라고 말하는 방법을 정확히 말하는 방법.
예, 실제로 그녀는했습니다.
내 직업 아이디어와 일화를 공유하는 것 외에도, 나는 내 좋은 친구 Lauren McGoodwin이 대화에 참여하게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Lauren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녀는 그녀의 팀뿐만 아니라 그녀의 팀이 일하는 여성을위한 자원뿐만 아니라 중요한 직업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특별한 사이트 점령 Contessa의 제작자입니다. Lauren과 나는 우리가 그녀의 사이트를 위해 웹 세미나를 함께했을 때 1 년 전에 만족하고 그 이후로 그녀의 뛰어난 추천을 가져 오는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죽어 가고 있었을 때 1 년 전에 만족 한 후 빠른 친구가되었습니다.
이 직업 메모 시리즈에서 Lauren과 나는 일하는 여성들이 직면 한 모든 종류의 직업 관련 어려움을 극복 할 것입니다. 두 개의 작업 환경이 정확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최고의 직업 경로를위한 공식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이 시리즈는 내가 진정으로 존중하는 의견을 가진 누군가와 대화 할뿐만 아니라 협력 적이기를 원했습니다.
오늘날의 주제와 관련이있을 때, 즉 일하기에 적합한 것을 찾아 내면서, 하나의 크기에 맞는 유니폼은 전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Lauren과 Lauren은 모두 시카고의 회계사 또는 NYC 변호사 인 Albuquerque의 학년 기관 강사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취할 수있는 보편적 인 기술이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Lauren! Mary : Lauren, 나는이 게시물에서 함께 일하기에는 매우 황홀합니다! 직업 권장 사항을 공유하고 직무 관련 도전을 극복하는 것에 대해 믿을 때, 나는 직업 조언의 여왕 인 당신보다 훨씬 더 나은 윙 여자가 없을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당신을 이미 이해하지 못하는 방문객들에게 (부끄러운) 전문가 배경에 대해 조금만 말해 줄 수 있습니까?
Lauren : 저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온라인과 2013 년에 Occupation Contessa를 시작하기 전에 Hulu의 비즈니스 채용 담당자로 많은 수년을 도왔습니다. 그 전에는 보조원으로 일하고 있었고 다른 것을 시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채용 테이블의 양쪽에 있었고 여성이 자신의 조건에 따라 성공적인 경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저의 직업 추천은 Forbes, Quick Company, Huffington Post, Service Insider, Entrepreneur 등에 등장했으며 각서 독자들과 선호하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기쁩니다!
무언가가 사무실에 적합한 지 말하는 방법 : OK, 말할 것도없이, 직업 조언과 관련이있을 때 #ExperTStatus가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에 대해 다이빙합시다. 사무실에 적합한 것을 파악하는 방법에 대한 영원한 작업복. 나는이 문제가 점령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과제를 시작할 때 스트레스가 많을뿐만 아니라 특히 무서운 일이라고 생각하며, 동료들이 매일 사용하는 것을 아직 범위를 넓힐 가능성이 없었습니다. 한 번은 어디서 시작합니까?
L : 새로운 과제를 시작하는 것은 무섭습니다. 어떤 모습이 될까요!? 요즘 직장은 그 어느 때보 다 다양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의류가가는 방법이라는 것이 항상 표준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첫날 지터를 완화하고 복장 선택을 좁히기위한이 어려움을 기술하는 보편적 인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뷰에 입어야 할 것 : 나는 절대적으로 동의합니다. 산업 전반에 가운 코드는 전혀 없지만 적절한 것을 결정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자주, 나는 인터뷰에 무엇을 입을 지에 대해 물었고, 사람들이 항상 인터넷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2) 비슷한 시장에서 일하는 좋은 친구들에게 그들이 일하기 위해 입는 것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3) 의심의 여지가있을 때, 오버 드레스.
L : 나는 당신의 아이디어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우리가 매우 느긋한 가운 코드를 가지고있는 기술에서 일했을 때, 나는 인터뷰 대상자들이 조금 더 가운을보고 싶어했습니다. 당신은 아직 과제가 없으므로 여전히 그“감동을주기 위해”무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패션과 같은 훨씬 혁신적인 분야에서 인터뷰를하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자신의 “분위기”또는 문화를 형성하는 것을보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Tory Burch에서 좋은 친구 신입 사원과Y는 인터뷰 대상자가 Tory Burch 스타일과 비슷한 가운을 기대했습니다. 훨씬 더 혁신적인 분야를 위해“저는이 회사의 브랜드 대사입니다.”라고 말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Bossdenesa Sheath Dress

Bossjanesa Fit Jacket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 나는 완전히 동의합니다. 패션이나 모든 유형의 혁신적인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외모는 창의성뿐만 아니라 패션에 대한 명백한 관심 속도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기어를 바꾸겠습니다. 인터뷰를했으며 꿈의 직업을 착륙 시켰습니다. 새로운 직업의 첫 날에 사람들의 기술 드레싱을 어떻게 제안합니까? 첫 인상을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L : 첫날 이전에는 가운 코드를 파악하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관찰하는 것입니다. 사무실 내 인터뷰가 있다면 면접관이 입고있는 것을 기록하십시오. 그녀는 금요일에 엄청나게 옷을 입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비즈니스가 표준 비즈니스 복장을 기대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위험이 없을 것입니다. 인터뷰 전에 건물 자체로 들어갈 때 다른 근로자들도 입고있는 것에 대해 정신적으로 메모하십시오. 즉, 모든 사람이 청바지를 사용하고 있다면, 처음 며칠이 지나도 맞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여전히 최고 일 수 있습니다 (Pun 의도!).
마찬가지로 회사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검사하여 복장 영감을 얻는 것은 훌륭한 개념입니다. 비즈니스는 Facebook 또는 Instagram에 이벤트 사진을 게시합니까? Glassdoor 또는 비즈니스 프로필 사이트의 사진은 어떻습니까? 해당 피드로 스크롤하여 직원과 함께 모든 유형의 사진을 발견하고 의류를 기록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여전히 의심스러운 경우 HR 또는 채용을 검사하십시오.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비즈니스를위한 특정 가운 코드가 있는지 또는 일반 복장의 소개를 제공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M : 더 이상 동의 할 수 없었습니다. 처음으로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있는 중요한 첫 날에는 훨씬 더 옷을 입는 것이 항상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스토킹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제안을 좋아합니다! AHHHH 기술. 나는 마찬가지로 HR이나 여성 면접관 중 한 명에게 사람들이 사무실에 무엇을 입는 지 묻는 이메일에 대해 절대적으로 소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월스트리트를 서비스했을 때 나는 새로운 고용인이 우리 사무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것에 대한 권장 사항을 요청하기 전에 많은 신입 사원을 이메일로 보냈으며 훌륭한 질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고용인이 첫날에 대해 황홀하고 진지하게 받아 들였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 며칠간 : 이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일을 시작했을 때 어려운 부분이 끝났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 과제에 대한 첫 주 또는 두 주가 특별한주의를 필요로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간에 접근해야한다고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L : 다시 시간과 다시 언급되었지만, 오버레이션되는 측면에서는 항상 최고입니다. 훨씬 더 느긋한 환경에서 일하고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연구는 옷이 자신감 수준과 다른 사람을 보는 방법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오버 드레스가 훨씬 낫다는 것을 실제로 확인합니다. 당신의 첫 주가 훌륭한 인상을 설정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당신은 당신의 최선을 느끼고 싶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 사무실의 최고 사람들이 어떻게 관리중인 여성의 신호를 받고,“원하는 작업을 위해 옷을 입는 것”의 측면에서 오류를 정확히 즐기십시오. 첫날에 과장된 느낌이 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 날 복장을 바꾸십시오.
M : 아멘! 직무 에서이 시점에서 관리자와 동료에게 강력하고 긍정적 인 메시지를 보내는 제한된 방법이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며칠 이래로, 당신은 아직 당신이 얼마나 눈부신 지, 실제 직장에서 얼마나 미결제인지 정확히 확인할 가능성이 없었습니다. 대신, 해당 메시지를 다른 방법으로 보내야하고 자신을 잘 제공하는 것이 그 중 중요한 부분입니다. 조기에 나타나서 동료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기 위해 연락하고 사려 깊은 우려를 요구하고 최선을 다하면서 첫 번째 인식을 설정하십시오.다가오는 달 : 처음 몇 주가 후방 거울에 빠지면 여성은 사무실 복장에 대해 무엇을 염두에 두어야합니까?
L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직책을 정리하면서 비즈니스 문화에 훨씬 더 편안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이유없이 물건을 바꿀 수있는시기입니다. 초기 관찰 (그리고 오버 드레스 측면에서 잘못한 단계)은 비즈니스 가운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는 복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여전히 성격을 드러냅니다. 그래서 거기에 대담한 스카프를 던져 가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얻었습니다.
M : 나는 절대적으로 동의합니다! 이제 모든 사람이 당신을 이해하고 당신이 팀의 강력한 멤버로서 자신을 잘 확립 했으므로, 당신은 당신의 작업 옷장으로 훨씬 더 혁신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능이 편안한 후에 ​​자주 본 가장 큰 문제는 복장의 일관된 감소, 특히 사무실의 적절성과 관련이있을 때의 일관된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공식 작업 분위기에서 일하고 훨씬 더 전문적인 검은 양모 바지 대신 검은 색 데님 합리화를 시작하겠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그 블랙 데님은 결국 검은 레깅스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고 스스로를 설득하지만, 그것은 절대적으로 신호를 보냅니다. 따라서 직장에서 적절한 것에 대한 초기 평가에 충실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하는 한 황금빛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복장 세부 사항을 보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