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away Robot Charity Clothing Brand


Alexander는 저에게 매우 좋은 이메일을 작성하여 자신의 팀과 함께 자신의 팀 (Runaway Robot Charity Brand)이라는 그의 직무에 대해 모든 것을 구매하는 자선 단체에 돈을 기부하는 데 중점을 둔 이메일을 작성했습니다. 자신보다 축복받은 사람들을 돕습니다. 우리는 그가 그의 의심을 밝히기 위해 선택한 사람들 중 한 명이며, 유감스럽게도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들려고 노력함으로써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불만을 제기 한 사람들 중 하나라고 말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런 어웨이 로봇은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음식, 교육 또는 악기를 제공하는 조직에 수입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다른 조직으로는 삼림 벌채에 반대하는 사람들과 캔자 연구를 지원하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자선 단체 브랜드는 이번 주에 방금 소개하고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Facebook의 모든 사람들에게 이름을 제공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Tee 셔츠를 이길 수있는 가능성을 위해 여기에 권장 사항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입이없는 로봇. 경쟁은 10 월 24 일 종료되며 모든 팬은 사전 판매에 대한 할인 쿠폰을받습니다.

Tee Shirts 세부 사항이 진행되는 한 Alexander가 다음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
“Male/Unisex 티셔츠는 두 가지 색상의 검은 색과 깊은 청록색으로 제공되며 캔버스의 티셔츠에 인쇄됩니다. 여성 티에는“V”가 있으며 매우 부드럽고 Lady ‘s Bella에서 나옵니다. 암컷 티의 색상 선택에는 해군뿐만 아니라 다크 헤더 그레이가 포함됩니다.
가격은 각각 $ 13- $ 18입니다. 인쇄는 (스레드 버드에 의해 수행) 매우 높은 품질로 티셔츠의 통기성이 인쇄물에 유지되도록합니다. 또한, 이것은 건조기와 함께 가면 스타일이 크래킹을 막아서 스타일의 무결성을 최대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합니다.”

나는 당신이 이미 컨테스트에 대한 당신의 개념을 게시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여기에서 그것을 가져 가고, 그 단어를 포함시키고 말을 퍼뜨려서이 놀라운 직업 정의를 할 것입니다.

Runaway Robot Charity 브랜드 뒤에있는 사람들에게 소품!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