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순 시즌 동안 피하는 옷


비는 여기에 있으며 도시 전역의 사람들이 안도의 한숨을 쉬게되면 몬순 시즌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뇌를 망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몬순 중에 입을 지, 어떤 옷을 피할 것인지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려면 몬순을 준비시키기 위해 옷장을 넣어야합니다. Fashionlady의 우리 가이 몬순을 착용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최고의 팁을 얻고 있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 몬순 패션 팁]

몬순 시즌에 대처하는 방법 :
우리는 당신의 신발과 옷이 소중하고 빗속에서 그들을 망치는 것을 이해합니다. 아마도 몬순의 최악의 부분 일 것입니다. 따라서이 기사에서는이 우기를 피할 몇 가지 사항과 비가 옷장을 망치지 않도록 옷과 신발을 최상위 상태로 유지하기위한 팁을 알려줄 것입니다.
출처 : Dailymail.co.ukwardrobe 실수 비가 오는 동안 피해야합니다.
비는 아름답지만 옷에 상당히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우기 동안 피해야 할 옷장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백인을 숨기십시오 :
흰색 = 여름과 이것은 여름에 입는 가장 멋진 색상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장마의 경우 흰색을 입는 것은 아마도 최악의 실수 일 것입니다! 비는 특히 인도와 같은 나라에서도 진흙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특히 밖에 나가는 경우 백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있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씻어내는 것은 정말 고통 스럽습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완고한 얼룩이기 때문에 몇 번의 세척이 필요하고 옷을 망치고 있습니다!

2. 짧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우리는 그것을 얻습니다. 비는 차갑게 느낄 수 있지만 동시에 짧은 옷을 입고 가능한 한 긴 옷을 피해야합니다. 무릎 위의 옷은 안전한 내기입니다.이 방법으로 진흙과 물이 옷에 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방은 치료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SC : MediaD]

3. 가죽과 스웨이드는 없습니다.
몬순을위한 신발 팁에 관해서는 가죽과 스웨이드 신발 또는 옷을 보지 않고 옷장에 숨겨져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재료의 문제는 물을 매우 빨리 흡수하고 오랫동안 건조를 거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천천히 그들은 버릇 없을 것이고 당신은 잔디가있는 옷과 신발을 남길 것입니다. 열려 있고 물에 젖을 위험이없는 샌들을 선택하십시오. 악어는 매우 편안하며 물로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 pinterest.com4. Georgettes 및 Chiffons :
몬순의 가장 중요한 점은 비가 때때로 멈추기를 거부하고 Georgettes와 Chiffon을 입고 나가면 분명히 망칠 것입니다. 건조하기 쉬운 옷과 직물을 항상 선호합니다. 화려한 재료는 모든 비용을 피하기 위해 모든 비용을 피해야합니다. 실제로, Chiffons는 몬순에 착용하지 말아야 할 때의 주요 제품입니다!

출처 : blogspot.com 이들은 몬순 위에 머물기위한 권장 사항과 몬순에 착용하지 말아야 할 권장 사항입니다. 옷을 구하십시오. 그러나 몬순도 즐기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