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검토 : 태양 안경을 암시하는 것


나는 그냥 Hadley Freeman의 사본을 보냈다. 나는 그것이 내가 기뻐할 것이라는 것을 정확하게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모두 내가 많은 패션 산업 단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정확하게 한 쌍의 선글라스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디자이너가 아닙니다 (그들은 매우 훌륭한 거북이 고양이 – 고전, 나는 그들을 가지고있었습니다) : 지구상에서 무엇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선글라스를 암시하는 책 에서처럼?

대답은 물론 “꽤 조금”입니다. Hadley의 목소리는뿐만 아니라 자신이 아니라 자신의 자신이나 패션 시장을 섭취하지 않는 것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심각하게 우리는 마찬가지로 핵심 이슈, 예를 들어, 드레스에 동의합니다.

훌륭한 가운은 결코 당신을 지방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파트 나 발 뒤꿈치와 함께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적합한 스타일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절대적 으로이 진술을 100 % 확실하게 바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 :

예상치 못한 것에 대한 환상적인 것은 2000 년이 지난 후에, Shoemakers가 2000 년이 지나면 무게 분포의 개념으로 그립이 왔다는 진리에서 벗어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섹시하게 어려워지기가 어려워지기 쉽고, 그 자체가 섹시하다.

물론 MS 프리먼뿐만 아니라 나는 동의하지 않음 : 그녀는 오렌지 코트 (가을의 선호하는 코트가 교통식 콘 오렌지였습니다). 그녀는 자유의 팬이 아닙니다 ( “자유 의지는뿐만 아니라 결정된 복용량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는 kitsch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카디건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단지 하나의 카디건, 4 ~ 5 명이 아닙니다. “나는 특별한 여성이되어야합니다. Goofy 안경은 조금 손가락 흔들리는 비트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음색은 내 오렌지 코트를 사용하여 술집에서 그녀를 만족하면 밝은 파란색 안경을 띠고, 그녀와 함께 롤이 될 것뿐만 아니라 롤을 굴릴 것입니다.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십시오.

또 다른 플러스 : 나는 큰 소리로, 특히 karl에 대해이 조금 (그야해야한다) lagerfeld : “그가 의도 한 것처럼 그는 정신병자 16 세기 독일어 예배를 보였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가까운 연인이 당신을 비트 포스트 IT 태그로 불리는 재미있는 부분을 가진 선물로 당신을 선물로 제공 할 것입니다. $ 24.95에서는 패션 라이브러리 추가로 진정한 유효성을 검사하기 위해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볍고 가볍습니다). 또한 (제가 한 것처럼) 직접 체크 아웃 한 경우, 몇 가지 반복적 인 문구와 농담을 통해 재 작업 된 신문 열 (MS 프리먼 (Guardian) 작성)의 느낌이 있습니다. 사실,이 책을 제공하기 위해 누군가를 기다리고있는 동안, 나는 RSS 피드를 가입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태양 안경은 … 당신은 그들이 의미하는 것을 정확하게 발견하기 위해 책을 조사해야합니다. 이것은 스포일러가없는 영역, 사람들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2006 년 Fabricsptpt20에 대한 추가 정보
2009 년 10 월 29 일, 2009 년 10 월 29 일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