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HTE – 훌륭한 도시 문화 대표!


프랑스 예술가 인 Aphte는 현재 T-Shirt Design Market에 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프랑스 예술을 도시 문화의 그래픽 문화와 결합하는 특별한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마음을 실제로 날려 버렸습니다. 프랑스 스타일을 냄새 맡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머물면서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것은 거의 당신의 정맥을 통과합니다.
Aphteto의 약물 티셔츠 디자인은 절대적으로 성실합니다. 그의 그림은 프랑스 애니메이션 영화 Les Triplettes de Belleville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Aphtethe 그림의 Labirint 티셔츠 디자인은 도시 그림과 어린이 그림의 특별한 조합이며 티셔츠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래픽 벡터는 실제 티셔츠에 인쇄되었으며, 우리는 이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Aphtet-Shirt 디자인의 색채 티셔츠 디자인은 오늘날 Refferals로 훨씬 더 많이 사용되며 Aphte는 그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Aphtewe의 Convinct 티셔츠 디자인은 인터넷에서 자신의 설명을 발견했으며 우리는 자신의 방사를 좋아합니다. 일반적으로 무료 식사와 Poney 경쟁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돌고래에 대해 정말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평범한 악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돌봐야합니다! 이제 우리는 그의 그림이 왜 그렇게 재미 있는지 이해합니다!
Aphtew의 마법사 Cox는 Aphte의 실제 디자인으로 실제 티셔츠를보고 싶습니까? 글쎄, 이것을보세요!
Aphteif의 디자인 후 티셔츠 모델 Aphte의 더 많은 디자인을보고 싶으시면 사이트를 확인해야합니다!
Aphte의 티셔츠 모델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