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여행 사진을위한 11 가지 최고의 아이디어 (블로거처럼 다음 여행을 캡처하는 방법!)


하이킹 중에 배낭을 슬램하거나 가방에 약간의 물을 뿌리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7. 변환기 (및 확장 코드 트릭)를 기억하십시오.

나라 밖으로 나가? 모든 것을 충전하기 위해 변환기 나 어댑터를 잊지 마십시오! 목적지에 관계없이 국제적으로 여행 할 때마다 사용하는이 보편적 인 여행 어댑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러나 매일 밤 재충전 해야하는 카메라, 전화 및 기타 가제트가 많으면 각각의 어댑터를 여러 개 가져 오거나 파워 스트립을 가져와야합니다! 과거에는 전용 어댑터가있는 하나의 파워 스트립을 가져 와서 미국 기반 기반 가제트를 밤새 충전하기 위해 하나의 스테이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어댑터와 파워 스트립 인이 장치를 하나로 구입했습니다. 또한 4 개의 USB 콘센트가 있으므로 전화와 태블릿도 덮여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충전이 필요한 모든 단일 품목마다 백만 개의 어댑터를 가져올 필요가 없으며 매장이 많지 않은 방에 머무르는 경우 한두 개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8. 카메라 친화적 인 배낭을 가져옵니다

하이킹을 계획하고 있다면 배낭을 가져 오는 것은 훌륭한 일이므로 카메라, 간식 등을 쉽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많은 카메라, 렌즈 및 기타 기술 액세서리와 함께 여행하기 때문에 항상 캠 장비를 수용하고 보장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 된 좋아하는 Ona 배낭을 가져옵니다. 우리는 세이셸의 하이킹에서 남아프리카의 게임 드라이브, 포르투갈의 중세 성 탐험의 데이 트립에 이르기까지 어디서나 가져 왔습니다. 카메라, 렌즈 및 장비를 안전하고 쉽게 포장 할뿐만 아니라 다른 용품을위한 훌륭한 주머니와 구획, 의류 층이 있습니다. 특히 사진 작가이거나 야심 찬 사진 작가라면이 가방을 충분히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대안으로, 나는 또한이 Copper River 백에 대해 환상적인 것들을 들었습니다.

9. 방수 전화 케이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위에서 가져와야 할 모든 카메라 액세서리를 제공 한 후에는 내가 피할 수있는“방수”전화 케이스를 언급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실하게 작동하고 휴대 전화를 범람하지 않는 방수 전화 케이스를 사용한 경우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해변 휴가에서 사용할 다양한“방수”전화 케이스를받은 12 명 이상의 사람들이 문명과 사과/버라이존/버리존/사건이 아닌 상점에서 멀리 떨어진 것을 알아 내기 위해 알고 있습니다. 정말 절대적으로 100%방수. 첫날에 놀라운 수중 총을 찍으려고 시도한 후, 그들은 이제 여행 전체를 위해 우주의 나머지 부분에서 잘립니다. 이 상황의 위쪽 측면은 기술로부터 훌륭한 (강제) 휴가이지만, 단점은 여행, 물류, 안전 및 편집증 어머니에게 살아있는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휴대 전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이 톰 행크스가 아니라면, 수염을 키우고 무게를 잃고 무생물을 부르는 윌슨은 귀엽지 않습니다. 위험하지 마십시오. 휴대 전화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보다 GOPRO (또는 임대) 및 물 케이스 하에서 철근에 집착 한 투자가 더 좋습니다. 수중이 될 때까지 그것이 작동하는지 아닌지 알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내 생각에 Soooo는 위험의 가치가 없습니다!

10. 국제 데이터 계획 등록 또는 MIFI 장치 임대

이것은 국제 휴가에만 적용됩니다. 주기적으로 직장 이메일을 확인하든 가족 및 친구와 일치하든, 미친 여성과 같은 인스 타 그램 /스냅 캣 또는 응급 상황의 경우 사용하는 경우 국제 데이터가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중에 휴대 전화에서 활성화됩니다. 팔과 다리의 비용이 들면 휴대용 MIFI 장치를 임대하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우리의 전화 요금제는 Verizon이라는 Verizon이며,“Travel Pass”라는 놀라운 새로운 (ISH) 여행 계획을 가지고있는 Verizon은 매우 저렴하지만 스페인의 Orange의 Mi-Fi 장치와 최근 포르투갈과 덴마크의 MyWebspot을 사용했습니다 (포르투갈과 덴마크). 그러나 그것은 유럽 전역에서 작동합니다). 소셜 미디어와 작업 외에도 가장 큰 것은 휴대 전화의 사진과 비디오를 iCloud 또는 사용하는 모든 스토리지로 백업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몇 년 전 파리에서 전화를 도난 당했으며 사진을 백업 할 수있는 Mifi 장치 나 국제 데이터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2 주 분량의 훌륭한 사진을 잃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하고 가능한 한 일반적으로 강아지를 뒷받침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11. 매일 Snapchat을 사용하고 매일 밤 이야기를 저장하십시오.

최근 유럽으로의 많은 여행 중에, 우리는 매일 Snapchat을 일관되게 사용하여 여행 내내 경험했던 작은 순간을 종종로 사용했습니다. 훌륭한 식사, 훌륭한 전망, 자동차에있는 재미있는 항해 문제, 기이 한 작은 마을의 거리에서 좋아하는 장면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훌륭한 WA였습니다.Y 여행을 종이에 종이하고 실제 그림을 보증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되돌아 보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매일 매일 Snapchat 스토리를 iPhone에 저장했습니다 (추억 기능은 실제로 여행의 중간 쯤에 소개되었습니다!). 이제 여행의 매일 스냅 스토리가있어 쉽게 함께 묶을 수 있습니다. 여행의 더 긴 영화. Snapchat의 매력은 순간이 10 초 이하로 포착되도록 강요되므로 여행이 끝나면 몇 시간과 몇 시간의 비디오 장면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매일 2 ~ 5 분의 스냅을 가지고 있으며 편집이 필요하지 않으며 되돌아 보는 것이 너무 재미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수백만 명의 Snapchat 친구들과 여행을 공유하려고하거나 Snapchat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단일 추종자가 없든 플랫폼은 특별한 추억을 모두 보존하기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내가 놓친 질문이나 여행 사진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아래의 차임 댓글에서! 더블 엑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