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드레스 : 1 일째


그래서 y’all이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르면 다음 주에 새로운 책이 나옵니다. 그것은 100 개의 드레스라고 불리우뿐만 아니라 가운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탁월한 Donna Mehalko로 표시됩니다.)

이 책은 eleanor 에스테스 클래식의 영향을 받았고, 마찬가지로 백 드레스라고 불리는뿐만 아니라 가장 가능성있는 # 1 걱정은 나 자신을 스티치 한 가운에 관한 것인지 여부입니다. “오, 아니오”나는 “나는 전통적인 드레스에 관한 것입니다. 어쨌든, 나는 100 명의 가운이 없다고 확신합니다 … ”

그리고 나서 나는 갔고 계산 된 것뿐만 아니라 갔다.

그래서 그것은 그렇습니다. 나는 아카이브에 깊이 파고뿐만 아니라 아카이브를 깊이 파고 나쁜 소홀히 깊게 파고 나오는 것입니다. 하루 중. 그래서 다음 백일 동안 나는 하루에 리터럴 가운을 출판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준비가 된? 1 일 ~ 1 일!

이것은 McCalls 3528뿐만 아니라 예, 매우 매우 무아레가 아니라, 그렇지 않습니까? 오랫동안 보지 마십시오. 그것은 똑같이 부피가 큰 상자 주름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피가 크지 않습니다. 네, 거기에 많은 물질이 있습니다. (재료는 좋은 무거운 배송이며 내가 어디에서 얻은 곳에서 확실하지 않습니다.)

빛이 당신이 보는 측면에 따라 빛이 다르게 때리기 때문에 나는 이것에 가장 적합한이기 때문에 나는이 낮잠을 자지 못했던 것처럼 보입니다. 오 잘. 줄무늬가 괜찮아 – 그게 필수적인 부분이야, 맞지?

나는 그 중간 섹스에서 거대한 모든 주름을 밖으로 복용하고, 다시 균형을 잡는 것뿐만 아니라 가운을 다시 모으는 것으로 믿는 것뿐만 아니라 이것을 자주 자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누워뿐만 아니라 낮잠을 자고 싶다. 재료 (또는 그 팩시밀리)가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특히 처음부터 다시 한 번 이상 모든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일이 덜 작업이 적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 날 1 일, 가운 1! 더 많이 지켜봐!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새로운 도서 도움말? 2012 년 6 월 26 일 “도서”
Gertie의 최고 가운 책 (그리고 패브릭!) GiveAwayMarch 16, 2016in “책”
백 드레스 : Day 72august 13, 2013in “100dres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