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 그래서?


나는 한참을 게시 McCardell 업데이트에 오늘 아침 Xan에서 정말 흥미로운 의견을 가지고 :

첫째, 나는이 게시물에 마지막 코멘트에 시간을 발견 한 것을 대단한 어려움으로하고있다.

실제 희화화 참 – 실크 샤무이 클레어 맥 카델 드레스 크기 조정 뿌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나에게 겁을주고 않습니다, 나는 패턴의 미세 디자이너가 그녀의 무덤에 이상 굴러 내기.

나는 창자 아픈 경험의 시간이 있었고, 다시 올바른 방법으로하지 않으면 존경에 그것을 할 것이 아니라 단지 바느질 뭔가 사람들 재봉 일에서 부담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 바느질 프로젝트를보고했다.

당신은 여기에서 분명히 그런 프로젝트입니다. 나는 직물의 하나의 숨겨 놓은에서 바느질을하고 싶었 이해하지만, 첫 번째 절단으로 샤무에 스프레이 크기와 다음 다리를 저는, 드레이프 직물은 결코 의미 된 대한 클레어 맥 카델 드레스 패턴으로 ‘구둣 주걱’을 위해 그렇게 할 점은 무엇인가 ? 무슨 맛이야? 이 드레스를 입고 어디든 갈합니까? 그것은 의류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샌 안토니오 고소가에 지적 인쇄 전면의 중심선을 따라 일치하지되었다는 사실 신경 쓰지 Nov.13을-단순히 끔찍한입니다.

언제나처럼, 나는 완전히 지원 사람의 권리는 내가 어떤 옷을 경악한다, 그 승인에 보컬로. 드 gustibus, 모든,하지만 난이 댓글에 응답 할을했고, 단지 주석 스레드입니다.

(첫째, 나는 한 가지를 명확히하고 싶어 – 실크가 크기 분무되지 않은, 그것은 착용하기 전에 세척 안정 스프레이 설리반의 패브릭으로 처리 된 설리반의 컷과 바느질로 쉽게 직물을 만들지 만,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세탁 후 직물의 “손”.)

이것은 정말에 응답하려면 원하는 부분이다 :

나는 창자 아픈 경험의 시간이 있었고, 다시 올바른 방법으로하지 않으면 존경에 그것을 할 것이 아니라 단지 바느질 뭔가 사람들 재봉 일에서 부담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 바느질 프로젝트를보고했다.

내가 바느질에서 많은 사람들을 계속 생각이 버릇없는 태도가 발생할 두려움, 그리고 그 같은 수치 생각합니다. 그래, 그 드레스는 내가 만든 최고의 아니었지만 – 무엇 때문에? 나는 (결혼에 대한) 드레스를 착용했고, 나는 (BTW, 내가 만든 모르는 사람들) 그것에 몇 가지 좋은 칭찬을 얻었다.

더 중요한 것은, 그 드레스를 만들기에서 무언가를 배웠다. 그것은 실험이었다. 그것은 탐사했다. 좀 더 뭔가를 시도하는 새로운보다 “존경 할 경우 정확하지”방식으로 모든 일에서 많은 것을 배울.

나는 “창에서 모든 규칙을 던져!”말하는 게 아니에요 (I 드레스 플라스틱 식료품 봉투 또는 폴리 에스테르에서 더블 니트 것을 만들어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오히려 확실히 난 단지 정확하게는 해본 적이 않았다 만드는 것보다 (항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인생 시도하고 새로운 것을 사는 것 전에, “존경하고 정확한”아무것도 다른거야. 당신은 단지 조리법을 따르려고하는 경우에, 왜 몇 페인트별로 숫자 키트에 투자하지? (이것은 내가 항상 그 “복사 기성복을!”무시 왜 기사를 잡지 바느질에있다. 나는 “기성복”원하는 경우에, 나는 “기성복,”사람을 살 것입니다.)

내가 나에게 행복을 한 사실 이상한 직물에서 만드는 옷입니다. 위장과 stripey 스커트, 커튼 패브릭 드레스, 그리고 계속적으로.

그러나, 정말 – “창자 아픈?” 멀리 때까지 다른 사람의 (당신의 기준으로)하지 – 꽤 오른쪽 노력을 보는 것은 당신에게 실제 장 고통을주는 경우, 당신은 몇 가지 심호흡 반복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 문제가 아니다”.

패턴, 클레어 맥 카델의 디자이너, 혁신은 자신에게 있었다. 그녀는 그녀가 먼저했을 때 어떤 사람들의 눈도 존경도 올바른했을 신발로 발레 슬리퍼를 개척 -하지만 그녀는 그 정지 그녀를하지 않았다.

그냥 바느질하는 법을 배워야 시작하고, 당신은 Xan의 같은 태도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 당신은 더 원하는 일에 대해 잠시 생각 : 다른 사람의 기준으로 “완벽한”무언가를 만들기? 또는 경험과 계획, 바느질의 즐거움, 궁극적으로 당신의 반영 무언가를 착용하고, 포장 된 케이크 믹스의하지에 해당? 내 대답은 무엇인지.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아, 그래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권면의 시리즈의 첫 번째는 바느질합니다.) 2006 년 9월 28일
더 많은 2007 년 내 closetJanuary 2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0 년 1 월 4 일 49 코멘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