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역 스카프 + 창 공연 코트


스카프 : 버버리 (현재 33% 할인 된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 창 공장 : Helene Berman | 치마 : 이론 | Turtleneck : Nordstrom Collection | 타이츠 : dkny | 펌프 : SJP 컬렉션 | 입술 : 나르 (Bansar)

< >

내 오른쪽 사이드 바의 시세가 알 수 있듯이 크리스마스 날은 곧 무섭습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내 휴가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지만 오늘 나는 또 다른 좋아하는 선물 아이디어, 즉 버버리의 아름다움과 같은 고전적인 스카프를 공유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뒤집을 수 있기 때문에이 벅을 위해 추가 뱅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상당한 스카프 팬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가장 간단한 의상을 완전히 재창조하기 때문에, 그것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당신의 인생에서 패션을 사랑하는 여성을위한 멋진 휴가 선물을 만듭니다. (1) 이와 같은 사각형 스카프. 트렌은 트렌디합니다. (2) 그녀가 영원히 가질 것입니다. (3) 다양성의 정의이며 찢어진 청바지와 티셔츠와 함께 이와 같은 공식 또는 작업 준비 의상과 쉽게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4) 다른 의류 품목을 구입할 때 강제로 결정한 무서운 크기 결정을 내릴 필요는 없습니다 (아무도 Doghouse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별도의 메모로, 최근에 알 수 있듯이 최근에 상단 탐색 표시 줄을 업데이트하여“사무실 스타일”섹션을 재구성했습니다. 물론이 블로그의 주요 콘텐츠 영역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가끔 일하는 소녀의 삶의 다른 영역과 같은 가끔 게시물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Maryorton] 나는 어제받은 특히 터무니없는 의견에 대해 그곳에서 울려 퍼져야했고, 그것이 각서에서 더 큰 내용의 변화를 알리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이 매일 블로그를 읽는다면, 당신은 나의 초점이 사무실 스타일에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사무실에서 나올 때의 밤과 주말뿐만 아니라 일주일에 7 일 동안 일하는 소녀가 어떻게 패션을 그녀의 삶에 통합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수많은 독자들의 요청에 따라, 나는 또한 일하는 소녀의 세계의 다른 측면과 이야기하는 어제의 웨딩 포스트와 같은 가끔 비롯된 외모 나 라이프 스타일 게시물을 공유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때때로 성공적인 경력과 건강한 개인 생활을 가질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강조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습니다. 일주일에 운동을하는 방법, 여행 팁 또는 결혼 계획 아이디어에 관계없이 항상 일하는 소녀의 관점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명확하게 말하면, 작업 스타일은 빵과 버터가 계속 될 것입니다! 어제의 웨딩 포스트를 제외하고, 지난 주에 이전의 각 게시물에는 사무실 스타일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무실 안팎에서 무언가를 착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게시물에 걸려 넘어지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미용 제품이 무엇인지, 또는 내 결혼식을 계획하는 방법, 휴식을 취한 더 많은 작업복 게시물이 주변에 있습니다. 모퉁이와 메모의 사무실 스타일의 핵심은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행복한 목요일!

이 게시물은 Nordstrom과 공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