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편안한 액티브웨어


의 시즌은 인생의 모든 것이 균형에 관한 것이며 옷장도 예외는 아닙니다. 나는 내 클래식 워크웨어와 이브닝웨어 조각 모두에서 훨씬 더 캐주얼 한 요금만큼 즐거움을 느낍니다. Athleta와 같은 장소 덕분에 편안한 활동복은 좋아하는 LBD처럼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 휴일 주말에 이곳에 입고있는이 모습에서 인생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배나무.
겉옷의 경우 파카 아래로 와류 가역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맞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코트를 하나씩 얻는 것과 같습니다. 대형 크기, 후방 지역 아래에 닿으면 허리 아래에서 얼지 않으며 각 측면에는 많은 부드러움, 따뜻함 및 주머니가 공급됩니다. 나는 클래식 올리브 파카 룩 (이 코트의 플립면)을 모두 좋아하지만 이번 시즌 에메랄드를 충분히 얻을 수는 없으며 당연히 나는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단색 순간을 통과하지는 않았다. 그것.

Athletavortex 가역 아래 파카

Athletasnow Leopard 반사 캡

Athletaelation Ultra Shimmer Tight

Athleta에서 추가적인 겉옷을 좋아합니다

지금이 반짝이는 에메랄드 레깅스를 넘어갈까요? K, 대단해. 나는이 Elation Ultra High Rise Shimmer Tights를 만나기 전까지는 편안한 액티브웨어가 세련되고 축제적이고 엄청나게 기능적 일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들은 부드러운 압축과 3 층 허리띠를 제공하기 때문에 편안함을 위해 안락한 안감이있는 3 층 허리 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최대 심부름과 카디 디오 레깅스입니다. 나는 녹색이 미묘한 쉬머를 가지고 있으며, 휴일에는 엄청나게 재미 있다고 느끼지만 일년 내내 유용성을 계속 유지하기에는 너무 뛰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거의 모든 Athleta의 작품이 규칙적이고 몸집이 작고 키가 크며 크기가 큰 크기로 오게되어 매우 긴 레깅스와 조깅을 찾는 것은 항상 고통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이 특정 쌍을 검은 색으로 구입했고 논스톱을 착용 한 조깅자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놀랍도록 부드럽습니다! 위에, 나는 당신이 내가 완벽하게 볼 수있는 부드러움에서 헤어지기를 원한다면 차갑고 죽은 손에서 들어야 할 코스터 고급 스웨트 셔츠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편안한 칫솔질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이것이 허리 아래에 떨어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늘 헤드웨어의 경우, 나는 눈 표범 반사 모자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머리카락을 씻는 것은 선택 사항이어야하지만 너무 귀엽기 때문에 도구가 필요합니다. P.S.— 올해 여자 친구에게 선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이 캡은 매우 가격이 책정되고 다재다능하며 일반적으로 아첨합니다.

Athletacoaster 고급 스웨트 셔츠

Athletaelation Ultra Shimmer Tight

Athletasnow Leopard 반사 캡

어떤 사람들은 아무런 문제가없는 휴일 위시리스트를 만들지 만, 사람들에게 실제로 원하는 것을 말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Athleta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Sherpa 상점을 건너 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말은, 마지막으로 액티브웨어를 적절한 새로 고침을 한 시간은 언제입니까?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더 재미있게 들리게하지 않습니까? 그렇게 생각해요.
휴가 파티 시즌이 끝난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3 개월 이상의 겨울이 남았습니다. 이 두려움을 두지 마십시오. 모든 사무실 외 시절에 엄청나게 세련된 액티브웨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로보십시오. 나는 확실히 할 것이다.

Athletavortex 가역 아래 파카

Athletasnow Leopard 반사 캡

Athletaelation Ultra Shimmer Tigh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