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 옷을 위해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가 사용하는 5 가지 최고의 직물!


체육관 옷을 위해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가 사용하는 5 가지 최고의 직물!
19/10/2018,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피트니스 괴물의 옷장은 땀 셔츠, 트랙 바지 또는 운동화와 같은 많은 체육관 옷 없이는 결코 완성되지 않습니다. 무수한 피트니스 기술이있는 것처럼 운동 의류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트니스 의류와 관련이있을 때, 옷에서 파생 된 편안한 요소보다 우선 순위가 가장 높으며 운동 운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숙련 된 디자이너와 고급 기술의 도움으로 피트니스 의류 생산 업체는 트렌디 한 피트니스 의류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은 직물에서 충분한 옵션을 얻고 특정 요구에 맞는 것을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피트니스 옷을위한 최고의 직물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여기를 살펴보십시오!
면:
최고의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들은 유기적이고 건강한 광범위한 면화 체육관 마모를 가져 왔습니다. 신체가 움직일 때 땀은 강제적이며, 피트니스 의류가 수분 위킹 용량이 높은 이유입니다. 면 직물은 가볍고 통기성 일뿐 만 아니라 신체의 수분을 흡수하여 시원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그 외에도, 면화는 유기농 재료 인 모든 사람이 쉽게 구할 수 있고 저렴합니다. 자신의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컬렉션에 신선한 분위기를 가져 오려면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로부터 도매면 피트니스 의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나무:
대나무는 널리 사용되는 천연 직물의 또 다른 공급원입니다. 피트니스 의류 생산 업체는 가벼운 견고성 및 많은 수분 위킹 용량을 위해 대나무 펄프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대나무 패브릭은 해로운 자외선을 보호하는 뚜렷한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기농 직물은 온도 친화적이며 충분한 호흡 공간을 제공하여 하나의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도매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의 재고에는 대나무로 제작 된 다양한 체육관 의류가 있습니다. 최고의 회사를 찾고 대량 주문 만하면됩니다.
나일론:
모든 합성 직물 중에서 나일론은 착용자에게 최대한의 편안함과 움직임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통기성이 뛰어나고 흡수성이 높은 나일론은 트렌디 한 피트니스 의류와 관련이있을 때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일론은 더 오래 지속되며 엄격한 운동 중에 근육을지지 할 수있을 정도로 유연합니다.

Alanic Global · 체육관 옷을 위해 피트니스 의류 생산자가 사용하는 5 가지 최고의 직물!
폴리 에스테르 :
밝고 매끄럽고 폴리 에스테르는 피트니스 의류 제조를위한 또 다른 최고의 품질의 직물입니다. 폴리 에스테르의 가장 좋은 점은 통기성이 있고 주름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폴리 에스테르 직물은 땀을 흡수하지 않고 오히려 피부에서 증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많은 체육관 참석자들이 UV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할 수있는 능력을 위해 폴리 에스테르를 선택합니다.
스판덱스:
이 매우 신축성있는 직물은 요가 옷에 이상적입니다. Lycra라고도하는 Spandex는 유비쿼터스로 사용하여 피트니스 의류를 제조합니다. 대부분의 일류 회사는 생생한 스판덱스 반바지, 탱크 탑, 요가 바지 및 기타 체육관 의류를 널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태그 :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스포츠 팀 패브릭
도매 피트니스 의류
도매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요가 의류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 [+]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 [+]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