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는 세련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를 따뜻하게 유지하면서 전문 복장을 유지하려고 시도하는 방법이 쉽지 않지만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장 두꺼운 양모 코트조차도 작업에 부딪치지 않으므로 옷장에 매달려있는 스키 장비를 그리워하고 스노우 바지의 착용을 직장에 합리화하기 시작합니다. 불행히도, 나는 여전히 스노우 바지 사무실을 적절하게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지만 세련된 검은 색 벨트 스키 재킷? 나를 봐…
이 경우, 스키 재킷은 Nordstrom에서 찾은 Topshop의 특히 사랑스러운 자른 버전입니다. 구체적으로, 이것은 허리 정의 이동식 벨트 (실제 MVP)와 탈착식 합성 모피 후드 트림 및 라이닝이있는 Topshop의 SNO Water Refellent 합성 모피 트림 스키 재킷입니다. 그것은 프론트 포켓과 지하철 카드에 이상적인 비열한 팔 포켓이 있습니다. 그것이 Belt이라는 사실은 전반적인 외관의 광택과 전문성에 실제로 추가되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스키 재킷이나 복구는 마시멜로가 아니라 (MMM 마시멜로)가 아니라 너무 스포티하게 나타나며, 복장의 전문성을 잃어버린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또한이 코트가 엉덩이 바로 아래에 떨어지는 방식을 좋아하며 아래의 치마를 숨기거나 방해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균형이 있으며, 저체온증에 대해 저를 단열시킬 수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이기다.

Topshopsno 합성 모피 트림 스키 재킷

이 멋진 재킷 아래에, 나는 Topshop의 Crystal Studded Turtleneck 스웨터를 입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탑을 결정으로 덮을 수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해야합니다. 나는 브랜드의 주름이 많은 합성 가죽 미디 스커트 (Nordstrom에서도 발견)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주름진 검은 미디 스커트는 의류가 얻을 수있는 것처럼 전문적인 옷장에 필수적입니다. 둘째, 합성 가죽 질감은 풍부하고 겨울철에 일할만큼 충분히 실질적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많은 신뢰할 수있는 타이츠 나 양말을 포함시키고, 당신이 선택한 전문 펌프를 포함 하여이 길이의 치마에 좋은 균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따뜻함과 작업복을 고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둘 다를 갖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묘하게 스포티하고 최대한 따뜻하고 완벽하게 전문적인 이상적인 벨트 코트를 객관적으로해야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다음 스키 여행에 당신과 함께하는 경우에도 그렇게하십시오.

Topshopcrystal 스터드 터틀넥 스웨터

Topshoppeated 합성 가죽 미디 스커트

이 게시물에서 파트너 관계를 맺은 Nordstrom과 Shopstyle에게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