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인터뷰


에 무엇을 입는 것은 때로는 수식 드레싱이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장거리 항공편, 바쁜 주말, 우리 모두는 고성능 일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주얼 인터뷰 복장은 유사하며 수식은 고전적인 블레이저, 데님 한 쌍의 데님, 소란이없는 티입니다. 머리카락, 메이크업 및 보석을 간단하게 지켜주고, 당신은 문 밖으로 밖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이 수식은 기술 신생 기업, 공백 공간, 창조적 인 들판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캐주얼 작업장에 적합합니다.
내가 착용하고있는 개별 조각의 세부 사항을 얻기 전에, 전반적인 전반적인 표정이 시작이나 다른 캐주얼 작업장에서 매일 착용하는 것보다 더 평범한 것일 수 있지만, 당신은 ‘ RE 인터뷰 모드에서는 항상 Dressy / Polished의 측면에서 잘못하고 싶습니다. 이는 역할에 대한 기회와 심각성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관심사가 당신이 관심이있는 면접자에게 신호를 보내는 모든 구두 및 비 구두 번호와 비언어적 단서가 모든 것을 원하고 인터뷰의 결과에 투자를 원합니다. 물론, 당신은 배세기, 너무 공식적으로 옷을 벗고, 장소를 바라 보는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고용 팀이 당신이 그 역할과 기회를 심각하게 복용하는 것이 확실하지 않은 캐주얼입니다.

SmytheNot 더블 브레스트 블레이저 (여기에서 저렴한 대안)

rtadexter 벨트가 허리 청바지 (이 블루 데님 버전을 좋아해)

블레이저와 청바지는 캐주얼 인터뷰를 위해 완벽합니다

이 조합은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함께 착용 할 수 있지만, Nordstrom에서 발견 한 Black Smythe Blazer를 착용하고 끊임없이 상자에서 꺼내기 때문에 끊임없이 열렬히 쏟아 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몸은 전통적인 블레이저 직물로 만들어져 있지만 슬리브는 그들에게 뻗어 있으며, 이는 오래 지속적 인 Sartorial Innovation입니다. 또한, 저는 고전적인 선명한 화이트 V 넥 티 (Classic Cirpish White V-Neck Tee)를 가지고 있으며 벨트 높은 허리를 넘어서서 아름다운 청바지를 자랑하는 쌍의 청바지를 자랑합니다.
신발과 핸드백에 관해서는 재량권을 사용해야합니다. 오늘 나는 고전적인 갈색 스웨이드 새끼 고양이 뒤꿈치와 표범 가방으로 갔지만 클래식 토트 백을 위해 이것을 스왑하는 것이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때로는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창의적인 역할이나 창조적 인 회사에 인터뷰하는 경우 신발이나 가방은 어떤 개성과 플레어를 보여줄 수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문을 걸을 때 세련된 인상을 줄 것이지만 실제 대화 중에는 산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인터뷰를 위해 드레싱 할 때를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일을 이끌어냅니다 : 단순함. 당신은 닦는 것처럼 보이지만 너무 미친 듯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잠재적으로 대화 중에 면접관을 산만하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말하는 것보다 당신의 다채로운 진술 위에 더 집중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BP.Sleepy Lounge Tee.

마크 피셔 Ltdzala 펌프 (이 펌프를 사랑해)

,,

세부

일단 모든 의상 요소가 모두 제자리에 있으면 세부 사항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티가 얼룩 지거나 뻗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블레이저가 제대로 적합하고 눌러 지도록하십시오. 새로운 경우, 뒷발로부터 끈적 끈적한 (작은 스티치 X)를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동일한 접근 방식이 청바지에 적용됩니다. 그들이 광택을 보이고 너무 빡빡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다시 한 번, 당신을 인터뷰하는 사람은 아직 당신을 알지 못하고 당신이 얼마나 재능있는 것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비언어적 인 죄책감은 중요하고 모든 것들은 당신의 판단, 자기 인식과 세부 사항에 관심을 끌게합니다.
전반적으로, 블레이저, 청바지 및 티 포뮬라는 단순하고 구현하기 쉽고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직업 이동을 통해 진정한 노력은 앞서 대화를 준비하고 회사를 숙지하고 아직 최고의 인터뷰를 준비해야합니다.

SmytheNot 더블 브레스트 블레이저 (여기에서 저렴한 대안)

BP.Sleepy Lounge Tee.이 게시물을 파트너십을위한 Nordstrom과 Shopstyle 덕분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