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언 장담 : I 참조 런던, I 참조 프랑스


나에, 순간의 충동, 롤러 스케이트 가서 일 전 몇 주 [위치 편집 됨] 그래서. 나는, 그래서 전체 스커트와 카디건 스웨터를 입고 있었다 (같은 내 습관은) 바로 직장에서 갔다.

내 스케이트 수 (대여, 그들은, 난 아직도 반창고를 자랑하고있어 비극적 인 발목 뭔가를 조각) ‘, 그들을 레이스를하고, 때 소름 사람 차단 나를 바닥을 칠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까지와 주셔서 정말 미안 해요,”소름 가이는 말했다, 그리고 분 동안 여러분 모두 아시다시피, 내가 구식 쿼드 스케이트 SNOB 오전, 때문에 그가 “, 롤러 블레이드의”표시된 생각했지만, 아니오 – 그는 계속 – “난 그냥 당신이 용감 어떻게 말을했다 나는 치마에 개별 스케이트를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bogglesomely 무례한 및 / 또는 우둔 때 나는 항상 나처럼) 물론, gobsmacked하게,했지만 모두 내가 말을 생각할 수있는 “당신은 무엇 사람들이 1955 전에했던 생각 하는가?”였다 내가 멀리 스케이팅을하기 전에 내 최고의 흉가의 모습과 함께 그 문제를 해결.

그러나 모든 일이 정말 날을 cheesed. ( “서문을”또는 “묵상”분명히, 또는이 게시물의 제목을 것이다)

우선, 치마 스케이트은 “용감한”아니다. 화재 건물에서 아이들을 구출하는 것은 용감; 치마를 입고입니다 … 치마를 입고.

그래서 소름 끼치는 사람 (당신이 링크에서 스케이팅을하는 경우는 DJ에게 그가의 회전을 듣고의 의례를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누가 또한 그가 만드는 경우에도, 또한 나를 열 받게 자신의 아이팟에 대한 그 팔 홀더 중 하나 입고 사람의 힘은, 아마도, 이론적으로 속옷을 참조 : – 지금까지 내가 말할 수있는로 – 따라서 나는 떨어질 수있는 기회와 거기에 같은 시간에 스낵 바)에서 Slurpees 나 때문에 용감 호출했다.

NOES OH!

어이, 사람들, 우리는 여섯 년 나이?

우리가 먼저 우리 모두가 많은 사람들이 속옷을 착용하는 것을 알고 인정하자. 우리는 사람들이 속옷을 착용하지 않을 때, 그것은 주석에 대한 원인이 있기 때문에 알고있다.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 (등 “특공대를 간다”) 속어 용어가있다; 나는 속옷을 입고 위해 어떤을 듣지 못했어요. 따라서 속옷을 착용하지 않으면 표시된 경우입니다.

우리가 다음에 많은 사람들이 최소한 인 속옷을 착용하는 것을 인정하자, 상대적으로 완만 한 수영복과 같은 범위.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어떤 대중 시장 저장소의 빠른 조사 (예 : 대상) 쇼 “비키니”, “힙 스터”또는 “여성의 속옷의 간단한”스타일의 비율이 대략 끈 팬티 속옷의 양 갖춰져을 두 배로되어 갖춰져 있음 (번호로하지 볼륨 , 확실히). 상인들은 매출에 비례하여 항목을 재고.

이 지식, 끈 팬티 속옷 정상적인 사용 케이스의 많은 전체 스커트의 증거에 추가 보이는 팬티 라인을 피하기 위해이다 그건 그 지식을 감안할 때 (= NO 팬티 라인 없음) 우리는 전체 스커트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멋 부리다 수 있습니다 가능성이 착용하지 끈 팬티 속옷의 많은. (그들은 할머니 팬티를 입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아마로 분류 할 수있는 일 착용 “큰 이모 팬티를.”)

우리는 또한 이러한 일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아이 반바지, 자전거 반바지, 등 등 “셰이퍼는”그래서 음란 노출을 허용하지 않는 속옷의 많은 종류가 많이있다 않는 사람들이있다보다.

(나는 그것을 언급으로) 청바지 스케이팅 여자의 중요한 부분 인 “고래 꼬리”(나는 확신 당신이 알고) 현상을 표시 한 것을 언급하지 않기 곳의 뒷면과 측면의 큰 부분 끈 팬티 속옷 한 쌍의 바지 (일반적으로 낮은 타고 청바지)의 한 쌍의 뒷면의 허리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남성 후원자의 몇보다 훨씬 볼 복서 반바지의 허리 밴드가 자신의 바지의 허리 밴드 위에 표시했다.

속옷 (가시 브래지어 스트랩을 계산하지 않음)의 비율이 바지 착용 속옷에 후원자가 치마를 착용 후원자에 의해 표시에 의해 표시 그래서 INFINITE, 오, 난 몰라,의 구매에 뭔가이었다. (필자는 리만 영역에 대해 아무것도 알고 있다면 여기에 리만 구 농담을 만들 것입니다.)

이 후, 우리는 해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있는 모든이 “OMG !!!! 누군가가 당신의 속옷을 볼 수 있습니다!”을 감안할 때 우리를 직접 손 스퀴 이징은 skirt- 및 드레스 – 착용자? 나는 진지하게, (그들은 자기 인식 정도라면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물건들은 사실, 소름되지 않을 것 안함) 그것을 잘라 세계의 소름 끼치는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건 알지만, 사람들 . 우리는 심지어 롤러 스케이트를 이동, 스커트와 드레스를 입고 같은 예, 사다리를 등반 스왑 케이블을 책상 밑에 기어, 자전거를 타고, (70 파운드까지) 상자를 들고, 그리고 일상 생활의 모든 종류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이 기대했던 어제의 게시물에 한 댓글이 아닌 다른 호언 장담했다 생각한다. 내가 어떤 미래의 게시물에 속옷의 실제 차종과 모델에 대한 호언 장담에 약속.)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치마와 excursionJune 8, 2006
나는 성적 위험에 대한 블로깅을 놓쳤습니다! 2007 년 3 월 9 일
내가 Agenoctober 14, 2009 년 37 댓글을 작성 하는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