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용 Serigraph 인쇄 – 5 최고의 기술


세로 프린트 기술

Tee Shirts Serigraph Printing에 관해서는 넓은 팔레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두드러진 것은 오늘날 스크린 인쇄이며, 우리는 개인화 된 티셔츠를위한 최고의 5 개의 Serigraph 인쇄 접근법에 중점을 둡니다.

잉크가 염려되는 한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더 많은 전문가의 방식으로 이것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스크린 인쇄가 수량에 관한 모든 것이되면 더 쉽게 티셔츠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저렴 해지고, 화면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의 균형을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전 에이 사업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세 곡물 기술은뿐만 아니라 가장 두드러진 것들과 함께 갈 것입니다. 스크린 인쇄는 당신이가는 방법이뿐만 아니라 가장 의미가있는 것을 알아낼 수있는 방법입니다.

1.Plastisol- 이것은 아마도 가장 전형적인뿐만 아니라 티셔츠 인쇄에 사용되는 저렴한 잉크입니다.

Plastisol,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견고한 잉크 유형입니다.
기름 기반이므로 청소는 화학 물질이 필요합니다. 환경 친화적 인 경우, 당신은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측면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확실히 가장 눈에 띄는뿐만 아니라 흑백 컬러 셔츠 모두에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흰색 바닥에 인쇄 된 모든 것이 납부뿐만 아니라 비트 비트를 방출 할 것입니다. 또한 각 색상이 추가 비용을 추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따라서 T 셔츠 디자인을 위해 선택한 색상이 많을수록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원한다면 당신은 오히려 큰 색깔의 인쇄 된 스타일을 할 수 있습니다. 8, 10, 12 색상의 스크린 프린터가 자동 또는 손으로 완료 된 스크린 프린터의 방송을 정확히 얼마나 많이줍니다.

약 3 색 스타일은 가장 저렴한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입니다. 당신이 그 이상으로 가면, 상황이 비싸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종 비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색상을 사용하고있는 색상을 정확하게 생각해야합니다.

흰 셔츠에 멋진 밝은 색상으로 인쇄하기 때문에 그 뒤커 색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긍정적입니다. 라이터 컬러 티셔츠에 인쇄의 한 가지 더 많은 플러스는 잉크가 적지 않으며 셔츠가 부드럽게 느낄 것입니다.

그래서, 흰색 위에 하나의 색상은 롤링 스톤즈 로고가 말합니다.

또 다른 단점은 나이가 들면서 균열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파괴 자국이 많이있는 선호하는 티셔츠가 다음 방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물 기반 인쇄는 플라스틱과 반대로 수계 인 잉크를 사용합니다.

plastisol과 달리 이것은 슈퍼 소프트 프린트입니다. 수성 인쇄는 정리가 간단합니다. 잉크를 청소하는 데는 요구 사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성 인쇄는 모두 깨끗한 이래로 환경 적으로 옵션입니다. 당신은 배수구를 세탁하고뿐만 아니라 당신이 갈 것입니다. 그것은 플라 스티 솔 잉크와 같은 놀라운 보호가 없기 때문에 더 가벼운 의류에서 가장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어두운 직물에 사용되는, 수성 인쇄는 빈티지 또는 퇴색 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셔츠에서 훨씬 더 잘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프린터에게 항상 묻는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이 물건을 보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3. 세 묘지를 방전 – 표백 방법

티셔츠의 블랙을 표백하면 훨씬 더 활기차게되고 쉽게 튀어 나오게됩니다. 그것은 훨씬 더 부드럽게 부드럽습니다. 이것은 잉크의 두꺼운 덮개를 넣는 것과는 반대로 표백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전형적인 잉크 대신에 방전 잉크가 사용됩니다. 이것은 셔츠 염료를 제거합니다. 그것은 섬유의 손상을 제외하고는 디자인에서 표백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선택한 색상이되는 색상을 수정합니다.

티셔츠가 방전 인쇄 과정에 반응하는 방법을 명심하십시오. 대부분의 프린터는이 특정 방법을 사용할 때 작동하는 색상과 심지어 선호되는 구조물을 제공합니다.

인쇄 방전에 대한 확실한 이점은 매우 첫 번째 세탁 후 티셔츠가 매우 부드럽게됩니다. 당신은 전혀 인쇄물을 간신히 느낄 수 있습니다.

방전 인쇄는 수성 또는 플라 스티 졸 인쇄보다 어려운 공정의 조금 더 많은 것입니다. 최고 노치 프린터를 깊이 추천합니다.

4. CMYK 인쇄 .- 시안 황색 마젠타 색뿐만 아니라 검은 색을 모방하는 검은 색

확실히 진정한 사진처럼 선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훌륭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CMYK 인쇄 또는 4 색 공정 인쇄. 정확한 색상뿐만 아니라 생동감을 느끼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4 가지 색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예, 네 가지 색상을 활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놀라운 색상의 깊이뿐만 아니라 놀라운 색상의 깊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 이이 물건을 시도하는다면 항상주의하십시오. 이처럼 시뮬레이션 된 프로세스 인쇄는 프린터가 수행 할 때 기술적 인 일입니다. 이렇게 할 숙련 된 프린터, 특히 색 분리 프로세스를 수행하십시오.

첫째, 색상을 분해하는 종류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실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Manuall.Y 모든 영화의 어둠을 바꾸십시오. 일반적으로 약간의 테스트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4 Serigraph를 사용하면 인쇄물도 호일을 할 수 있습니다.

티 셔츠는 접착제로 덮여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호일이 그 접착제 위로옵니다. 배치되면 과잉이 제거됩니다. 셔츠에 접착제가 있었던 곳에 호일이 남아있을 것입니다.

접착제가 아닌 경우 호일이 사라질 것입니다. 부드럽고 맞습니까?

일반적으로 호일 인쇄 된 티 셔츠는 세탁으로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대체는 금속 잉크입니다. 반짝이는 것은 아니지만 훨씬 더 오래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저렴합니다. 따라서 금색을 벗고 싶다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5 염료 승화 세그라그-모든 티 셔츠 인쇄

많은 인쇄소 프린터 가이 방법을 활용합니다. 염료 승화는 당신의 스타일이 거대한 종이에 인쇄됩니다. 이것은 전체 티셔츠를 덮을 수있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승화 용지라는 특수 유형의 용지를 사용합니다. 먼저, 스타일은 그 거대한 승화 용지에 인쇄됩니다. 그 후, 잉크가 티셔츠에 닿도록하기 위해 뒤집어집니다.

그런 다음 따뜻한 프레스는 그 잉크를 티셔츠에 압축하여 고착하도록 트리거합니다. 종이를 제거하면 Ta Dam, 활기찬 스타일이 티셔츠에 나타납니다. 100%면 티셔츠를 원한다면 승화는 옵션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티에 높은 폴리 에스테르 계산을 요구할 것이기 때문에.

어쨌든, 이것은 풀 컬러이기 때문에 인쇄의 훌륭한 기술입니다. 원하는만큼 색상을 활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염료 승화는 티셔츠를 인쇄하는 가장 값 비싼 방법입니다. 많은 단계가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잉크를 사용합니다. 비용은 Plastisol 잉크와 반대입니다.

클로저로서, 나는 프로세스와 색상이 진정으로 잘 유지되기 때문에 스크린 인쇄를 선호합니다. 또한 모든 전문가 인쇄 방법을 다룹니다. 기본부터 고급 제품까지. 반면에, 직접 대규모 인쇄는 짧은 시간 안에 긴 방법이왔다. 이것에 대해, 향후 기사에서. 계속 지켜봐!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