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서비스


에 대한 6 가지 스타일 개념 개인화 된 인쇄는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의 상당한 수요에 있습니다. 인쇄 사업이있는 경우, 우리가하는 것처럼 신선한 스타일의 아이디어를 항상 목표로하는 것이 항상 있습니다. 디지털 시장은 여전히 ​​번성하고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합니다. 생일 카드에서 티에 인쇄하는 모든 유형의 인쇄는 요즘 환영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람이 그들의 필요에 따라 인쇄물을 개인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쇄 서비스에는 개인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터치가 있습니다. 훌륭한 티셔츠 스타일의 아이디어를 찾으려고하면 이상적인 장소에 있습니다. 12 년 이상의 경험을 통해 Tshirt 공장은 티셔츠 디자이너를위한 최첨단 시장입니다. 우리가 최근에 우리는 최근에 우리는 톱 15에서 지적되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스타일을 발견하는 것은뿐만 아니라 동기 부여가 때로는 어려울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결국, 스타일이 고객 성격과 일치하지 않으면 판매가 판매되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인쇄 스타일의 영감을 얻으려는 경우, 그래픽 디자이너 또는 인쇄 서비스 소유자 로서이 게시물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인쇄를위한 6 스타일 개념
기본으로 돌아 가기 : 종이뿐만 아니라 연필
빈 화면에서 주연은이 혁신적인 잼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종이 조각에 연필로 그리는 뿌리로 돌아가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낙서, 개념, 근본적인 모양 – 그 일은 뭔가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예술가들을위한 훌륭한 혁신적인 운동입니다. 로드맵으로 스케치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작업 할 시간이 될 때는 실행 계획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요즘 매우 눈에 띄는 푸드티 드로잉과 같은 많은 평범한 일러스트를 생성하는 기술입니다.

rebrand 오래 된 기관 디자인
우리는 일반적으로 빈티지 또는 사전 90의 스타일을 부여받습니다. 쿨하지 않아. 눈에 띄는 로고, 디자인, 포스터에 훌륭한 추가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재미 있거나 아이러니 한 방식으로, 그것은 당신만큼입니다. 냉소적이고 끈적 끈적한이 콤보, 어리 석음 가정? 진정으로 좋은 제안! 바로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콜라주? 항상 좋은 생각!
규칙을 이해합니다 : 2 개 또는 훨씬 더 많은 사진이 함께 병치되었습니다. 잘 작동하는 밝고 대조적 이었지만 자음 색상을 선택하고 전체를 만드십시오. stock photography 인 경우 이것은 놀랍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정체를 느낄 때마다 콜라주를 선택하십시오.

80 년대뿐만 아니라 90 년대 스텐실
뭔지 맞춰봐? 청소년의 디자인이 중요한 부흥을하고 있습니다. Drippy Millennials는 티셔츠, 레깅스뿐만 아니라 스웨터뿐만 아니라 90 년대의 패턴뿐만 아니라 80 년대의 패턴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타이 포 그래피
손으로 그린, 고상한, 3D 글자 – 당신은 그것에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짧은 메시지와 강력한 메시지를 좋아합니다.

잡지뿐만 아니라 책, 항상 영감을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려하는 것은 최소한, 책뿐만 아니라 잡지는 탐험 할 수있는 혁신적인 개념뿐만 아니라 동기 부여의 거의 무한한 공급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몇 가지 지침을 요구하면, 당신이 자신의 비전에 충격을받을뿐만 아니라 이것들을 얻으십시오.

또한 무료 티셔츠 디자인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 자체로 활용하거나 우아한 요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이 당신의 상점에서 눈에 띄는 것입니까? 아이디어가 부족할 때 기술은 무엇입니까?

2.5 / 5 (2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