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메모 : 자수


재킷 : blanknyc (또한 블랙 버전과 데님 버전처럼!) | 드레스 : Halston Heritage (여기) | 귀걸이 : 여기에서 비슷한 | 가방 : Dolce & Gabbana | 신발 : Dune London (여기서도 여기, 여기와 바로 여기에 판매 중입니다!)

< >

PSA : 시즌 판매의 Crazy Shopbop 이벤트는 주말에 제출되었습니다! 내 판매 선택을 바로 여기에서 확인하고 Code Event17을 20-25% 할인 된 모든 것을 활용하십시오!

오늘 10 번째 및 최종 패턴 메모를 위해, 나는 마지막으로 선호되는 스프링 패턴 중 하나를 저장했습니다. 이 스티치 열풍은 봄 활주로 주변에서 볼 수 있었으며 옷장의 가능한 모든 구석에 그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자수 운동화, 자수 청바지, 자수 드레스, 자수 셔츠, 자수 땀 셔츠, 자수 재킷조차 말하고 있습니다. 내 친구, 당신이 꿈을 꿀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바느질 할 수 있습니다. (Deep. 어딘가에 문신을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이 꽃 자수 가죽 자켓의 매력은 섬세한 꽃 자수를 가죽 모토의 일반적으로 어려운 빌드와 멋진 파스텔 조합으로 짝을 이루는 긴장에 있습니다. 은색 스터드조차도 부드럽고 세련되고 꽤 꽤 든 느껴집니다. 병치가 관심을 더할뿐만 아니라 재킷이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듭니다. 슬립 가운과 발 뒤꿈치 샌들을 차려 입거나 연인 데님과 선호하는 몰래 옷을 입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마찬가지로 검은 가죽과 아름다운 데님 버전으로 재킷을 만들었습니다.

일하기 위해 착용하십시오

< >

방금이 자수 연필 치마를 구입했습니다. 그 매력은 봄 시간을 비울까요?

이 아름다운 자수 칼집 드레스를 잃어 버리고 있습니다. 전문가 환경 또는 모든 유형의 특별한 날을위한 Silhouette뿐만 아니라 완벽한 길이.

나는 이것, 이것 또는 이것과 같은 재미있는 자수 세부 사항을 가진 전통적인 버튼 다운 티셔츠를 좋아합니다.

바닥에서 시작하여 자수 패턴을 작업 옷장에 통합 하여이 쌍이나이 쌍과 같은 훌륭한 수 놓은 펌프 쌍으로 통합하십시오.

이 자수 미디 스커트는 사무실의 선명한 흰색 버튼 다운 티셔츠 나 주말에 간단한 저장 탱크로 이상적입니다.

BRB, 사무실 밖

< >

이 가운은 오늘날에 끝나는 미친 샵 밥 판매에 포함되어 있으며 여름뿐만 아니라 가장 예쁜 드레스입니다.

내 무기고에는 내 육군 친환경 유틸리티 스타일 재킷보다 훨씬 더 많이 활용되는 토퍼가 거의 없으며 자수의 손길이 있습니다. 주사위. 을 위한.

나는이 자수 작은 치마를 가져야한다.

이 Espadrilles를 검사해야합니다. TGIF 버전은 오늘날 특히 아프로 포스이지만 Flamingos, Lips, Beach 버전을보십시오!

이 자수 청바지 쌍을 선택하려고 시도합니다. 결정 결정…

아래에서 나는 시즌의 매우 선호하는 자수 조각을 선별했으며, 이것이 전체 시리즈에서 선호하는 그룹 일 수 있다고 말해야합니다.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하게 해주세요! 행복한 금요일과 행복한 부활절 주말 !! 더블 엑스

내가 선호하는 계절의 자수 조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