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축구 의류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미식 축구 의류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26/02/2016,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Football Apparel에는 셔츠, 유니폼, 바지 및 스타킹을 포함한 플레이어가 착용하는 광범위한 의류 품목이 포함됩니다. 또한 게임 지지자들이 착용하고 티셔츠, 모자 및 상판이 포함 된 팡파르 커뮤니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드 아이언 스포츠 (미식 축구)에 필요한 의류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유니폼 : 축구 유니폼은 짧은 소매이며 보호를 위해 패딩 위에 착용됩니다. 그들은 항상 균일 한 색상이며 플레이어의 이름과 번호를 특징으로합니다. 유니폼이 충분히 커야하므로 보호 패딩을 그 아래에 착용 할 수 있지만 안조귀 맞을만큼 빡빡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수분 위킹 능력을 가진 스판덱스 또는 메쉬 재료로 만들어져 온도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시원하고 건조하며 편안하게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미식 축구 의류에는 보호 패딩 장비 아래에 착용되는 압축 티셔츠도 포함되어 있으며 짧거나 긴 소매가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통기성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차가운 연주 조건에서 플레이어가 따뜻하게 느끼게하면서 수분과 환기를 약속합니다.

바지 : 축구 바지는 단단한 스판덱스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무릎 수준 아래로 연장됩니다. 그들은 포켓으로 개발되므로 보호 기어를 쉽게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이 바지는 팀의 색상과 일치하도록 색상 코딩되어 있으며 팀이 인정되는 유니폼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스타킹 : 전문적인 연주의 경우 축구 양말 또는 스타킹의 높이가 높아져야하지만 대학, 지역 사회 또는 고등학교 축구 리그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발목 또는 발목 길이 이상을 착용해야합니다. 선도적 인 디자이너와 생산 업체는 대단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편안하게 맞으며 플레이어가 더 큰 자유와 편의로 달릴 수 있도록 한 Grund-Breathing Seamless 기술로 양말을 개발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프로 선수들이 현장에서 나올 때 편안함과 보호를 위해 최고의 미식 축구 의류를 착용해야합니다. 발생하는 강렬한 접촉 중에 플레이어를 보호하기 위해 보호 장비도 필요합니다. 당신이 축구 팀의 소유자 또는 트레이너이고 팀을 위해 상대방과 쉽게 구별 할 수 있도록하는 독특한 유니폼을 만들고 싶다면 인기있는 제작자 및 도매 업체와 연락을 취하고 최상의 결과를 위해 맞춤형 옵션을 문의하십시오. 대량 주문을하면 최고 품질의 맞춤형 미식 축구 의류를 도매 속도로 얻을 수 있습니다.

태그 :
미식 축구 의류
미식 축구 옷
미식 축구 의류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