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에 여성이 작물 탑을 착용 할 수있는 다른 방법


이번 겨울에 여성이 농작물을 입을 수있는 다른 방법
19/10/2018,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농작물 상단은 여름에만 해당되는 사람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작물 탑을 일년 내내 착용 할 수있는 방법은 매우 많으며 왜 단지 한 시즌에만 활용 하는가. 겨울철은 우아한 작물 탑의 가치를 활용하지 않는 계절 중 하나입니다. 여성들이 추운 시즌 에도이 특정 옷을 어떻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작물 탑의 놀라운 점은 본질적으로 진정으로 다재다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다른 유형의 의상으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맹점은 Crop Top Makers에서 구매 한 이러한 대량 대량을 비축하고 다가오는 연말 연시에 멋진 할인을 제공 할 때입니다. 여성이 상록수 작물 탑을 스타일링하기 위해 찾을 수있는 다양한 스타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레이어 게임
격자 무늬 셔츠 위에 자르기 상단을 겹칩니다. 여분의 따뜻함을 위해서는 열 직물로 만든 탑이 적합합니다. 적절한 바닥 마모로서 스키니 진 또는 단색 레깅스는 기본적이고 깨끗한 실루엣을 만들어 주므로 시원합니다. 액세서리의 경우 큰 뇌한 모자와 캔버스 신발이 훌륭합니다.
공식적인 공주
공식 행사를 위해 옷을 입고 있다면, 완전한 소매 모직 작물 상단을 멋진 미디 스커트와 쌍으로 묶습니다. 플러티 여성의 모양을 만들려면 머리카락을 롤빵에 묶고 붉은 입술과 평범한 눈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프랑스 공주처럼 보이게 할 것입니다.
여름 시원함
다음 복장은 여름 옷의 뒤죽박죽입니다. 여름 드레스 위에 자르기 탑을 착용하고 으르렁 거리는 층을 뿌리기 만하면됩니다. BAE와 함께 저녁 식사 데이트를위한 최고의 저녁 착용. 실제로, 당신은 모든 단색으로 가서 기분에 따라 올 블랙 또는 모든 파란색 복장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트렌치 위로
클래식 트렌치 코트의 도움으로 캐주얼 복장 게임을 앰프로 올리십시오. 허리가 높은 진이있는 꽉 쥐고 낙타 색의 트렌치 코트를 착용하면됩니다. 짙은 갈색의 발목 길이 부츠는 신발로 눈에 띄는 모양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아한 분위기
항상 최소한의 기본 의류를위한 여지가 있습니다. 양질의 옷과 클래식 액세서리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겨울철이 너무 추운 날에는 스키니 진과 무릎 길이 부츠로 자른 풀오버를 착용하십시오. 가족과 함께 브런치 또는 스케이팅 파크 방문에 가장 적합합니다.

소매 업체는 최고의 여성 작물 탑 제조업체 중 하나에 연락하여 디자이너 작물 탑의 새로운 컬렉션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품질이 높을뿐만 아니라 대부분 겨울 지향 직물로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대량의 도움이 도움 팀에 대한 대량 요구 사항을 명시하여 선택한 제품을 구매하십시오.

태그 :
작물 탑 제조업체
여성 의류 제조업체
여성 농작물 제조업체
여성 겨울 의류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