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과 여행 가방 : Senreve Maestra


희귀하고 어려운 작업 가방. 모든 사람은 하나를 가지고 있지만 매일 직장을 오가는 데 필수품을 부담하는 조잡한 jalopy 토트에 만족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훨씬 덜 흥분). 나도 작업 가방과 관련이있을 때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다는 생각에 몇 년 동안 사임했습니다. Perry Mason에서 훔친 것처럼 보이는 토트를 가지고 다니거나 팹처럼 보이는 가방을 가지고 다니고 다른 모든 개인 효과와 함께 슬로스를 한 후 노트북이 여전히 한 조각으로기도합니다. 형태 나 기능입니다. 골라보세요. 즉, Senreve에 대해 알지 않는 한.

Diane von Furstenbergsilk Crepe de Chine Wrap Blouse (여기 유사)

Victoria Beckhamfloral-Jacquard 연필 치마 (여기 및 여기 저렴한 버전)

Senreve는 일하는 소녀를위한 고급 핸드백 라인입니다. 당신이 기억할 수 있듯이, 나는 지난 가을에 Senreve Small Maestra 가방에 대한 나의 사랑을 공유했으며, 이는 여러분의 수많은 질문의 원천이되었습니다.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은 작은 Maestra 또는 일반 대형 Maestra 가방 (오늘 가지고있는 검은 매력)을 추천하는지 여부입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비교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

Chanelgold Earrings (빈티지, 여기 및 여기 비슷한)

Senrevemaestra Bag (여기서도 MIDI 크기를 좋아합니다. 여행에는 탁월합니다!)

둘 사이의 많은 명백한 차이는 크기입니다. 이름으로“미니”라는 단어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은 Maestra는 정말 좋은 크기입니다. 이 게시물에서 볼 수 있듯이 많은 것을 유지할 수 있으며 노트북 주위에서 카트를 타지 않아도되는 날을 선택하는 크기입니다. 그러나 노트북이 작용할 때 Maestra는 저의 이동입니다. 여기에는 사무실과의 트레킹이 포함될뿐만 아니라 지난 주 Instagram과 Instastories에서 본 것처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 토트 백입니다.

Kenneth Jay Lanesilver & Gold-Tone Choker 세트

Le Specsrapture 고양이 눈 선글라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과 여행 가방 : Senreve Maestra

위에서 볼 수 있듯이 13 인치 노트북을 안전하게 운송하기위한 7 개의 인테리어 포켓과 전용 슬리브는 도로에서 정리하려고 할 때 필수적입니다. 그러나이 매력이 Mary Poppins 양의 상품을 보유 할 수 있다는 사실 외에도 저를위한 가장 중요한 게임 체인저 중 하나는 배낭으로 전환하는 능력입니다. 여행 할 때는 일반적으로 다루기 힘든 여행 가방을 관리하는 데 힘을 얻는 모든 힘이 필요하므로 한 팔/어깨에서 캐리온 백을 완전히 제거하고 배낭으로 바꾸는 것은 생명입니다. 바꾸다. 내 elation은 지난 주 공항에 들어가는이 인스 타 그램에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배낭으로 착용 한 것을보기 위해 두 번째 사진에 가장 잘 스 와이프).
일반적인 근무일 에이 가방을 사용할 때, 나는 일반적으로 오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가방 또는 토트로 운반하기로 선택합니다. 조절 식 스트랩의 독창적 인 디자인은 배낭, 크로스 바디, 가방 또는 토트까지 몇 초 만에 쉽게 교대 할 수 있습니다. 이 백에 아름다운 옅은 파란색 마이크로 시드 인테리어에서 금발의 금발에 이르기까지 단일 디자인 세부 사항이 간과되지 않아 가방 바닥의 골드 피트까지 내려 놓을 때 뒤집히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른 디자이너 가방의 가격의 일부로 고급 재료 (모든 Senreve 가방이 진정한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 졌음) 와이 많은 기능을 결혼하려면 실제로 턱이 떨어집니다.
다음은 다음에 어떤 색을 구입하는지에 대한 질문 일뿐입니다… Sand 또는 Mimos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