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all의 제품 사이클 시간은 무엇입니까?


La Belladonna 덕분에 오늘 밤 직물 가게에 이르고 이것을 선택해야합니다 – McCall의 5137. 나는 꽤 확신합니다. 온라인 카탈로그가 64 인치의 크기 6에서 완성 된 흉상 측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내 전형적인 것보다 훨씬 작은 크기입니다. “쉽고 유동적 인”과 “Barnum & Bailey”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뷰에서 소매를 길게하고 치마를 단축시킨다. 당신은 알다시피, 하나님은 drafters가 의도 한 방식의 패턴을 만드는 것을 금지합니다. 나는이 속도로 대법원 정의로서 완전히 확인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엄격한 건물”? 오, 대법원 유머, 왜 당신은 일하지 않습니까?)

또한 목 밴드는 뒤쪽 (Chintzy!)을 계속하지 않으며 (내 의견에) 완전히 불필요한 백 센터 이음새가 있습니다.

어쨌든 : 제품주기 시간. 2005 년 11 월 11 일 Duro Olowu에 대해 처음 게시했습니다. 이 패턴은 아마도 지난 몇 주일에 공개되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6 개월의 턴어라운드 시간이 너무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McCall ‘s가 듣는다면, 올해 11 월까지 나는 매우 넓고 강화 된 허리띠가있는 연필 치마의 패턴을 원한다. 전면 시어링, 멋진 헴, 그냥 치마 + 허리띠. 프론트 스쿠프 주머니가 괜찮습니다. (나는 그것을 초안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나는 게으르다! 어쨌든, 당신은 5 달러를 원하지 않습니까?) kthxbye!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좋아, 여기에 Cards.june 27, 2006.
드레스의 비밀 삶. 8 2006 년 9 월 13 일
2007 년 2 월 20 일에 익숙해 져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