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플 피어싱이 영구적 인 딤플을 줄 수 있습니까?


뺨 피어싱은 ‘딤플 피어싱 (Dimple Piercing)’이라고도합니다. 냉담한 이유는 뺨 피어싱이 현재 트렌드 일뿐 만 아니라 얼굴을 크게 강조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주요 이유는 뺨 피어싱이 얼굴에 영구적 인 딤플을 형성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인공 딤플을 얻기 위해 뺨 피어싱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 딤플 및 미용 지수의 유형]
더 단순화하면, 여기에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출처 : jumpradio.dewhat는 뺨 피어싱입니까?
뺨 피어싱은 뺨에서 뺨이 딤플을 가진 사람들이 딤플 발굴을받는 지점에서 뺨을 뚫는 일종의 신체 수정입니다. 일부는 뺨에 딤플이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구매에서 끝내지 만, 다른 일부는 뺨에 스터드와 핀을 착용하도록 선택합니다.

[또한 읽기 : 백 딤플 피어싱]
출처 : 딤플 피어싱을위한 tumblr.comprocedure
딤플 피어싱은 뺨이 근육이 많은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고통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약간의 피가 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피어싱을받는 사람이 아무 문제가 없도록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먼저 치아와 입을 철저히 청소하고 입안에있을 수있는 모든 박테리아를 제거해야합니다. 입 청소 부분을 수행 해야하는 이유는 입에있는 박테리아가 피어싱 된 부위 근처에 축적되어 심각한 감염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어싱에 사용되는 도구는 모두 사용하기 전에 먼저 소독됩니다.

[SC : MediaD]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신체 수정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피어싱 20 분 전에 마취 크림을 바르십시오. 이렇게하면 피어싱이 발생할 수있는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중인 바늘이 절대적으로 새롭고 전혀 얼룩이 지치지 않도록하십시오. 사용해야 할 도구는 존재해야하며,이를 위해서는 예방이 치료보다 낫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숙련 된 피어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 위장 버튼 반지에 클립]
딤플 피어싱을하려고하는 동안 세 가지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피어싱을 통해 딤플을 갖는 방법을 아는 것은 한 가지이지만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딤플 피어싱 보석을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혼란스러워하고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점을 고려할 때 뺨 피어싱 보석을 잘 선택해야합니다. 딤플 피어싱을 제거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딤플 수술이 잘못되었으므로 딤플 피어싱을 받기 전에 100% 확실해야합니다.

딤플 피어싱과 관련된 문제
딤플 피어싱은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적인 손에 의해 수행되지 않으면 꽤 고통스러운 경험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애프터 케어는 또한 딤플 피어싱으로 인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출처 : IGN.com1. 극심한 고통
딤플 피어싱은 우리 얼굴에 신체 변형이 발생하지 않는 근육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당히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어싱을 선택하기 전에 마취제를 복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 부유 한 땀샘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딤플 피어싱에 대한 위험한 부분은 parotid 땀샘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유 한 땀샘은 입에서 타액의 분비를 담당하며 손상되면 사람의 입에 타액이 분비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잘 경험이 풍부한 피어서를 선택하는 것은 최대한의 가치입니다.
[또한 읽기 : 딤플을 가진 유명인]
3. 피어싱은 흉터를 남깁니다
몸의 어떤 부분이 뚫린 경우에도 흉터가 남을 것입니다. 딤플 피어싱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피어싱을 유지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하면 얼굴에 영구적 인 흉터가 생길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많은 경우에 딤플입니다.
피어싱 후 관리
딤플 피어싱이 완전히 치유 되려면 최대 2 ~ 8 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특별한 예방 조치를 취하고 딤플을 돌봐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박테리아가 축적되지 않도록 위생 구강 루틴을 개발해야합니다. 갓 뚫린 뺨의 손상을 막기 위해 크고 작지 않은 보석을 착용해야합니다. 이런 일을하기 위해 습관화되면 쉽습니다.
많은 패션 잡지는 딤플 피어싱 및 트렌드 보석, 패션 등에 관한 기사를 게시합니다. 유명인과 동료들로부터 신호를 받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