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erty heidi update


그래서 나는 자유의 heidi 아이디어를 놓아주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나는 늦은 금요일 밤뿐만 아니라 이것을 함께 던졌습니다.

이것은 나의 선호하는 자유 지문 중 하나가 아니다. 그러나 “Bourton”이라고 불리는 믿었습니다. “Liberty Bourton”은 나에게 다른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슬린을위한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에 나는 내가 탈주하는 누군가의 eBay에서 이것을 얻었지만, 그래서 그것은 마찬가지로 싸게되었다.

나는 전면 스커트의 중앙 조각에 대한 약 4.5 인치를 첨가 한 것뿐만 아니라 뒤쪽에 덧붙였다. 둘 다 접어서 컷이므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나는 어떤 방식 으로든 안감을주지 않고 똑같은 패브릭으로부터 바이어스 바인딩으로 바이어스 바인딩으로 바이어스 바인딩을 완료하여 두려움을 빼앗기 쉽도록 드레드 해적 rodgers의 예외적 인 지침을 사용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자유 마당이 매우 미끄 럽기 때문에 연필로 표시하기가 어렵습니다. 연필은 자료를 끌고 있습니다. 나는 분필을 활용하는 것을 끝내었다.

나는 왜 당신에게 측면보기를 보여주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그런 바쁜 인쇄물이므로 중간 규모의 솔기를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든 나는 뒤쪽에있는 집중력을 얻기 위해 취급했다. 나는 그것을 찢어 버리기 전에 가운이 모이와 함께 일하는 방법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때 그것을 착용 할 것입니다.

문제 : 뒤에서 모이는 중심을 멀리하는 것 외에도, 나는 마찬가지로 전체 센터 프론트 조각을 모으지 않았습니다. 나는 주름 표시 사이에만 모였다. 나는 그것이 전체 섹션들과 훨씬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이번 주 에이 가운을 착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날씨 조건 (AH, 나는 누가 농담을 누구였습니다,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그것은 행성에서 가장 허용 된 날씨 조건이 가장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효과가있다. 그것이 작동하는 경우, 이것은 우수 할 것입니다 – 그래서 비트 패브릭이 필요합니다. 비교적, 그것은 많은 자유와 참신의 인쇄 가능성을 엽니 다.

레이블 : erin_sewing, 실험, 하이디, 자유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Liberty Heidi UpdateMarch 22, 2010 년 26 댓글
일본에서 구매하는 패브릭 : 자유! 2008 년 8 월 5 일 56 댓글
실패 1, 2008의 관심사에 대한 두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