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쿼트 없음!


미안해, 나는 충분히 큰소리로 말하지 않았 니? 나는 말했다. 나는 맹세하고 쿼트는 악마의 일이다. 나는 자전거 나 말이나 말이나 whatunot에 대한 어떤 종류의 guff를 듣고 싶지 않습니다. 정품 여성은 실제 치마에서 자전거를 여행 할 수 있으며, 많은 것들이 많이해서는 안되는 자료가 아닌 많은 자료가 아닌 일부 맛있는 소재가 아닙니다. 일이 분할되어서는 안되는 분할 것입니다.

나는 음모 이론가가 아닙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똑같은 트릭 삼경위원회 / 기사단 템플러 / 엘크 클럽 유형 그룹이 항상 당신이 항상 믿는 사람이 항상 믿는 그 사람이 아닙니다. ‘T, 옥수수 시럽, 데이비드 블레인뿐만 아니라 부통령뿐만 아니라 퀼트 착용을 거부함으로써 만약 그들의 악의 계획을 방해 할 것입니다. 퀼트가 포함되어 있으면뿐만 아니라 악을 이해합니다.

사실, 나는 untilikilt에서 그의 스핀드 샹크를 과시하는 가금류로 가금류를 보여주지 않고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분노의 형태로 칼로트를 만들었습니다. “내가 치마를 착용 할 수 없다면 아무도 할 수 없어!” (큐 사악한 웃음, 천식 기침에 맞는 종류, “아니, 아니, 정말로, 나는 괜찮아, 나는 물의 한잔 요구를 요구한다.”

Culotte의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스커트라면, 당신의 중요한 존재의 스크린을 수락하십시오. 당신이 바지 한 켤레의 쌍 – 제안하는 경우. 그 바지 / 치마 울타리를 털어 놓지 마십시오. Sartorial Mugwump가되지 마십시오. 측면을 선택하십시오, 젠장! (Culotte에는 측면이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중간입니다.)

(나는 이베이 에서이 패턴을 얻기 위해 매우 유쾌 해, 아무도 그것을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그들이 총을위한 야구 티켓을 교환하는 당국과 마찬가지로 삽화의 여성들 중 어느 것도 직접없는 지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다. 시선? 당신은 그 이유를 이해합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이유는 그 이유입니다. 수치심.)

그래서, 저렴한 좌석에 더 많은 시간이 더 큽니다 : 쿼트 없음!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그래서, 아마도 나는 틀렸을 것입니다 … 2007 년 5 월 16 일
가운의 비밀 삶. 8 2006 년 9 월 13 일
가운의 비밀 삶 # 14march 27, 2008 년 80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