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ALE 마지막 날 : $ 50 미만


오늘은 Nordstrom Anniversary Sale의 마지막 날입니다 !! 이 판매는 모든 새로운 가을 품목 (과거에 팔리지 않은 할인 된 작품이 아니라)이기 때문에 오늘 밤 자정에 가을 시즌 내내 머무를 수 있습니다. 여전히 사용할 수있는 품목이 너무 많아서 재입고 된 톤이 있으므로이 게시물 과이 게시물과 아래에서 50 달러 미만의 즐겨 찾기를 모두 읽으십시오!

그러나 먼저,이 매우 편안한 줄무늬 스웨트 셔츠 (판매중인 재고, $ 50 미만 !!)와 어제 입었던이 흰 청바지 (또한 판매중인이 흰 청바지)와 특별한 몇 가지 다른 품목이 있습니다. 주목…

나는이 판매가 제공해야 할 모든 것을 보았다고 생각했지만 새로운 보석을 계속 발견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내 쇼핑 카트에있는 세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화려한 레이스 디테일 탱크는 판매 중 1 일째에 매진되었지만 (놀랍지 않음) 재입고 처리되었으며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회색이 얼마나 예쁘다!). 나는 사무실에서 연필 치마를 입거나 주말에 스키니 진을 찢어 버린다. 트렌드, 판매, 시점. 완료.

이 게시물에서 요즘 올리브 색조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흑인, 해군, 낙타, 흰색, 부르고뉴 (Black, Navy, Camel, White, Burgundy)에 관계없이 사무실에 이상적입니다. 올리브를 선택하지 않는 색상은 없습니다. 아, 그리고 우리가 올리브 기차를 타는 동안이 파카를보십시오. 누군가 나를 안아줍니다.

매우 빨리 매진되었지만 재입고 된 또 다른 항목은 이것입니다. 검은색. 드레스. 진지하게 축제적인 감각을 가진 사무실에 적합한 실루엣… 나는 이것을 마이크를 떨어 뜨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줄무늬 스웨트 셔츠 : 프로젝트 소셜 T | 청바지 : 저비용 월요일 | 탱크 : 오래된, 비슷한 | 목걸이 : 여기와 여기

그리고 이제 판매의 최고의 거래, 나의 의류, 액세서리, 집 및 매력이 모두 $ 50 미만!

판매가 $ 50 미만입니다!행복한 쇼핑! 훌륭한 주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