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el Milham의 카페인 중독자


모닝 커피 전에 대중 문화 캐릭터
주님께서는 우리를 도와주십시오. 요일의 마지막 날, 마법의 금요일, 우리는 일찍 시작해야했습니다. 마지막 날에 여분의 시간을 추가하고 구타를 느끼면 혼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를 암시하지 않습니다. 저는 삽화가 Sam Milham의 생각과 같이 커피를 마시기 전에 절대적으로 끔찍해 보이는 24 개의 다른 잘 알려진 캐릭터를 암시합니다.
나는이 사진들을보고 커피 애호가로서, 나는 반쯤 열린 적색 눈의 고통을 완전히 느낍니다. 그리고 지저분한 머리카락으로 구타 된 얼굴. 커피는 참으로 기적의 약물이며, 하나님 께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커피 중독자만이 오늘 아침 고통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샘이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는 호주에서 왔으며 로고, 애니메이션 및 전반적인 엉뚱한 스타일 캐릭터를 전문으로하며, 내가 의미하는 바를 알면 “Ice”의 Disney Faces와 같은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페인 Junkies 시리즈는 Papa Smurf, Bugs Bunny, Hi Kitty, Adventure Time의 Finn과 같은 캐릭터를 특징으로하며 아침 자바 전에 큰 파열 된 얼굴로 훨씬 더 많이 들어갑니다. 결과는 재미 있지만, 성인 이이 상태와 얼마나 관련이있을 수 있는지를 감안할 때 성인이 약간 슬프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