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의 가장 큰 컬러 콤보


2 톤 드레스를 입는 7 가지 방법 : Staud | 발목 스트랩 샌들 : 오래된, 유사 | 귀걸이 : 오래된, 비슷한 바로 여기 | 핸드백 : 구찌 (구; 여기 비슷한)

< >

우리가 장거리 패션“규칙”의 목록을 모으고 있다면,“Do n’t”로서의 핑크와 빨간색의 조합은 그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아마도 노동절 이후”No White 뒤에 있습니다. ” 규칙). 이 색상 조합은 몇 달 동안 패션 세트 주변에 있었으며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지난 주말 에이 컬러 블로킹 스테이크 가운을 사용했으며 모든 형태의 빨간색과 분홍색 쌍을 좋아하는 동안,이 특정 빨간색과 홍당무 핑크의 조합은 나를 완전히 무시하고 있습니다. 컬러 콤보는 협박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여자 친구와 함께 느긋한 저녁 식사를하든 사무실에서 열렬한 하루를 준비하든 붉어지는 6 가지 선호 방법을 모았습니다.

여자 친구와의 저녁 식사

이 벨 슬리브 탑은 내 드레스와 동일한 디자이너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Denim과 빨리 짝을 이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한 올 가을에 크랜베리 ​​빨간 가방을 볼 준비를하십시오. 구매 카트 에이 기절 한 사람이 있습니다.

< >

데이트 밤

이 모양은 마찬가지로 매우 유연한 (그리고 저렴한!) 즐겨 찾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분홍색 탑 쇼핑 스커트는 사무실 안팎에서 작동 할뿐만 아니라 어깨 컷 아웃이있는이 빨간색 탑은 올 가을 어디에서나 입을 완벽한 옷을 입을 수없는 완벽한 탑입니다. 나는 그것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약간의 피부를 보여주기 때문에 날짜에 특히 좋은 탑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또한, 레오파드 인쇄는이 컬러 콤보로 정확히 얼마나 놀라운가?!

< >

일요일 브런치

Gingham과 내가 선호하는 컬러 콤보? 내 머리가 폭발하는 동안 잠깐만 요. Reese Witherspoon의 Draper James Line은 최근 에이 완벽한 Maxi 가운도 예외는 아닙니다. Jean Jacket을 사용하면 10 월 에이 아름다움을 사용할 것입니다.

< >

일주 노동 시간

< >

Alexa Chung은 kiiiially를 사용하는 새로운 라인에 대해 말하면서이 슈퍼 멋진 줄무늬 넓은 다리 바지로 따뜻하게 가져오고 있습니다. 제일 좋은 부분? 여기에는 일치하는 블레이저가 포함됩니다. 방금 둘 다 주문 했으므로 두 번째로 상자를 열게 될 스트라이프 축하 행사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신부 파티

나는 신부 샤워, 유아 샤워, 드레스 오찬, 브로드 웨이 쇼에서의 밤 … 많은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내 말은, 정확히이 톱은 얼마나 멋진가요?!

< >

캐주얼 금요일

내가 말해야 할 것은 나 뿐이다. 이것. 카디건. 미디 스커트로 차려 입거나 사무실에서 느긋한 하루를 위해 선호하는 스키니 데님과 짝을 이루는 색상과 스타일은 다이너마이트입니다. 착용 할 수는 있지만 세련된 펀치를 포장하는 매우 캐주얼하고 편안한 조각 중 하나입니다.

< >

2 톤 드레스 : Staud | 발목 스트랩 샌들 : 오래된, 유사 | 귀걸이 : 오래된, 비슷한 | 핸드백 : 구찌 (구; 여기 비슷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